본문 바로가기

싼타페DM

싼타페DM 신형 제네시스 쿠페 19인치 타이어싸게파는곳

싼타페DM 신형 제네시스 쿠페 19인치 타이어싸게파는곳

 안녕하세여~~ 휠타이어 이야기의 타이어홍 인사드립니다 ㅎㅎ
오늘제가 준비한 이미지는 싼타페DM 이미지입니다
언제나 낮은가격고 높은퀄리티의 서비스로 고객여러분들의 차량을 작업해드리고 있으니
저희 매장 많이많이 찾아주시고 문의사항 있으시면 친절한타이어홍에게 전화 주시면
이름 그대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싼타페DM에 장착한 신형 제네시스 쿠페 휠 입니다 ㅎㅎ

 

  신형 제네시스 쿠페 휠의 사이즈는 19인치 입니다

 

  싼타페DM에 제네시스쿠페 19인치 휠의 조화가 너무 좋네요 ㅎㅎ

 

자~~ 아쉽지만 어느덧 준비한 이미지 감상이 끝났네요ㅠㅠ...
다음에는 더 다양한 이미지 가지고 여러분들 찾아뵐테니 타이어홍과 저희 매장 그리고
이 싸이트도 많이많이 애용해주세요~~^^

싼타페DM 신형 제네시스 쿠페 19인치 타이어싸게파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