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싼타페DM

산타페DM 스퍼터링 타이어가격

산타페DM 스퍼터링

타이어가격

 

 안녕하세여~~ 휠타이어와 결혼한 남자 타이어홍 입니다 !!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업사진은 산타페dm에 스퍼터링휠을 장착하는 작업사진입니다~~ㅎㅎ산타페dm과 스퍼터링휠의 조화를 잘 보실수있도록 여러측면에서의 사진준비했구여~~ 산타페dm에 스퍼터링휠이외에도 다른제품에관한 문의도 받고있으니 전화상담은꼭 타이어홍에게 해주시기바랍니다~~^^

 

 

 산타페dm에장착된 스퍼터링휠의 모습입니다~~ 차종과 휠의 조화가 너무너무좋은것같네요~~ 산타페dm에 타이어문의도 받고있습니다~ 착한가격으로 맞춰드리고있으니 문의전화마니마니주세여~~

 

 산타페dm에 스퍼터링휠을 장착한 옆모습입니다~~ 산타페dm에 스퍼터링휠 이외에 다른 휠제품도 문의받고있습니다~ 혹은 다른차종에 스퍼터렁휠장착에 관한 상담도 해드리오니 차종상관없이 스퍼터링휠에관한 문의는모두모두 해드리구여 스퍼터링휠 말고 산타페dm에 장착할 다른종류의 휠이나 타이어문의도 모두모두 친절하게 해드립니다~~ㅎㅎ

 

 

 

 

 

지금까지 산타페dm에 스퍼터링휠을 장착한 작업사진이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산타페dm에 다른 종류의휠이나 타이어 문의, 혹은 다른차종에 타이어나 스퍼터링관련문의 모두모두 해드리고있으니 주저말고 타이어홍에게 바로저나주세여~~^^ㅎㅎㅎㅎ

 

산타페DM 스퍼터링

타이어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