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싼타페DM

싼타페DM 19인치 신형 제네시스쿠페 순정19인치 금호타이어 시티벤쳐 컴포트 235/55R19 타이어싸게파는곳

안녕하세요 휠타이어이야기의 타이어홍 입니다^^
제가 이번에 회원님들과 같이 공유할 작업사진은 싼타페DM 작업사진입니다 ㅎㅎ
이미지 천천히 감상하시고 문의사항 있으시면 이미지맨아래 번호로
전화상담주시면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고 가격 맞춰드리겠습니다 ^^
자 그럼 이번에 준비한 작업이미지 구경하러 가보실까요~~??ㅎㅎ

 

 

 

싼타페DM에 신형제네시스쿠페 순정휠을 장착했습니다 ㅎㅎ 

 

타이어는 금호타이어 시티벤쳐 컴포트235/55R19 입니다~!!^^ 

 

 타이어휠은 신형제네시스쿠페 순정19인치짜리 휠 입니당ㅎㅎ

 

오늘도 저희 까페를 찾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오늘 제가 준비한 이미지는 여기까지였구요^^ 궁금한점이 있거나
가격문의 하고싶으시면 주저말고 부담없이 전화주세요 언제나 친절한상담 항시대기중인 타이어홍 이었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