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BMW 5시리즈

BMW 525I 윈터타이어 싸게 장착했어요~ [휠타이어싼곳]

BMW 525I 한국 윈터타이어 성능 스노우타이어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강남 서초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관리부팀장 이대경입니다~ㅎㅎ

 

최근 아침 저녁의 날씨를 보면 조만간 첫눈 소식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동장군이 온다는 소식에 타이어홍을 찾아주시는 손님들 대부분이

 

겨울철 눈길을 대비하여 윈터타이어 스노우타이어를 찾으신답니다

 

이번 작업이미지의 주인공 BMW 525I 또한 고급차로 이런 고급차들의 경우

 

여름용 타이어가 많이 장착되어 팔리기 때문에

 

겨울철 빙판길에서는 썰매처럼 미끄러지며 제대로 굴러가지 못한답니다

 

홈이 얕고 겨울에 단단히 굳어지는 특성이 심해지기 때문이죠

 

그러머 이번 작업이미지 BMW 525I에 장착된 한국타이어 윈터타이어 스노우타이어

 

성능 및 가격비교 표로 준비되어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구요

 

장착 관련 더 자세한 상담은 타이어홍에 연락주세요~!!

 

 

 

BMW 525I의 윈터타이어 스노우타이어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장착하는 모습입니다~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이 보이네요~ㅎㅎ

 

 

 

이번에 BMW 525I에 장착해드린 한국타이어 윈터타이어

 

 스노우타이어 제품 바로 아이셉트에보랍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스노우타이어를 내놓지만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찾아주시는 제품 바로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입니다

 

많이 찾으시는만큼 더 저렴한 가격에 해드리고자 공동구매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희 매장의 또 하나의 장점!!

 

스노우타이어 전용 런플랫 탈착기가 있다는 점~

 

고객님들의 소중한 휠에 흠이 생기지 않도록 더욱 세심한 작업이 가능하답니다

 

늘 착한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타이어홍 매장이랍니다~

 

런플랫탈착기 구동 영상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 아래 가격표를 클릭해주세요!!

 

 

 

송파 잠실에서 가장 휠타이어 가장 싼 가격에 파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께 바로 찾아오셨네요~ ㅎㅎ

 

휠타이어싼곳 저희 타이어홍에서는

 

매장 방문이 힘든 고객님들을 위해

 

한반도 무료배송 서비스가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착한 가격도 배송비가 붙으면 그것 또한 가격에 포함인거죠~ㅎㅎ

 

착한 가격 최고의 서비스 휠타이어를 만날 수 있는 곳 타이어홍이랍니다!!

 

 

bmw의 중형차량 역동적인 럭셔리 세단 BMW 525I에 추천하는 타이어

 

한국 윈터타이어 스노우타이어 아이셉트에보의 더 자세한 장착이미지 및

 

정보 등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

 

타이어홍 카페를 방문해주세요~~

 

타이어홍 카페에는 지금까지 타이어홍 매장에서 진행된

 

다양한 휠타이어 장착이미지 및 정보 등 모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바쁘게 작업을 진행하는 동안에도 매장 내부는 언제나 깨끗하게~ㅎㅎ

 

 

BMW 525I 한국 윈터타이어 성능 스노우타이어 가격비교

 

 

BMW 525I 한국 윈터타이어 성능 스노우타이어 가격비교

 

하남 용인 판교에서 가장 휠타이어싼곳

 

가장 좋은 서비스로 장착해드리는 곳 타이어홍 매장입니다~ㅎㅎ

 

이번에 타이어홍에서 BMW 525I에 장착해드린 한국타이어 윈터타이어

 

스노우타이어 아이셉트에보는 영상 5도 밑으로만 내려가면

 

기존 타이어들의 경우 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데 비해

 

윈터타이어 장착하시면 빙판길, 눈길 외에도 영상 5도 이하의 온도에서는

 

늘 제 기능을 다할 수 있는 겨울용 필수품이랍니다~

 

기존 타이어보다 접지력 및 제동거리 거기다가 연비 효율까지 강화된

 

스노우타이어라면 연비와 접지력 둘 중 하나는 포기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 준 착한 녀석이랍니다~

 

장착 및 가격 관련 자세한 문의는 언제나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 연락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