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BMW 5시리즈

[타이어싼곳] BMW 528I 한국 스노우타이어 가격표

 

 

안녕하십니까~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관리부팀장 이대경입니다~

 

오늘은 많은 고객님들이 문의주시는

스노우타이어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저희 타이어홍에서 진행중인

스노우타이어 공동구매에 대한 입소문이 벌써 이렇게나 널리 퍼졌을줄이야~~

 

정말 많은 고객님들이 스노우타이어 교체하시러

타이어홍에 방문해주시고있습니다ㅎㅎ~

 

올 겨울 많은 눈이 예상된다고해서그런지

더 많은 고객님들이 스노우타이어를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저희 타이어홍과함께 BMW 528I 차량사진도보시고

스노우타이어 관련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늦은밤에도 계속되는 타이어홍의 BMW 528I 장착작업!

아침부터~ 밤까지~

최상의 BMW휠타이어를 저렴한가격에 공급해드리기위해

24시간이 모자를정도로 발로뛰는 청년기업 타이어홍입니다ㅎㅎ

 

오늘 보시고계신 차량은 BMW 528I입니다ㅎㅎ

이미 이전에도 많이 소개해드렸던 차량이라

디테일한 사진보다는 매장전경과 함께보이는 사진들로 올려드립니다!

 

수입차 전문 타이어홍에서는 BMW 전문 문의직원도 따로 있으니

더 자세한 BMW휠타이어문의는 그쪽으로 주시면됩니다~!

 

스노우타이어문의 또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윈터타이어 구매하시기전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걱정하시는부분이

원래 장착하던 타이어를 겨울에 어떻게하지?라는 것인데요~

 

타이어홍에서는 고객님들의 타이어도 보관해드리니 ㅎㅎ 걱정말고 문의주세요!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도 가능하니

강남 송파에서 멀리 계시는 고객님들의 문의도 환영합니다 ㅎㅎ

 

 

 

 

본격적으로 스노우타이어 소개를 해드리려고하는데요~!

일단 이번시즌 저희 타이어홍에서 준비한 윈터타이어는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입니다~!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스노우타이어를 교체하시면

타이어장착은 물론 보관 고속휠발란스까지~~!

한꺼번에 서비스받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타이어홍의 친절한 서비스는 이미 말 안해도 다 알고계시죠ㅎㅎ!

 

아래에 윈터타이어 가격표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셔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BMW 528I 작업사진과 함께 오늘은 윈터타이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ㅎㅎ

올 겨울 작년대비 더 많은 강설이 예상된다고하니

올해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스노우타이어 구매해보시는건 어떨까싶습니다

 

휠타이어를 교체하는데에는 물론

차량의 외적인 부분을 더 돋보이게하려는 목적도 있겠지만

더 우선시되어야할 목적이 바로 주행안정성이니까요ㅎㅎ

 

올 겨울 타이어홍에서 저렴하게 휠타이어장착하시고

안전운행하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