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우디/아우디 A6

아우디A6 한국타이어 H425D S1노블2플러스 @서초타이어전문점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에게 웃음꽃을 드리고 싶은 타이어홍입니다.

 

최근 정부가 소비 활성화 대책으로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을 내세웠죠. 사실상 이러한 소비 촉진 정책이 시행되더라도 소비

진작 효과가 클까 하는 의문이 드는데요. 유통업체의 경우 미미하게라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러한

정책으로 차량을 구매하거나 대형 가전 등을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니 참고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우리와 함께할 차는 예술적인 코너링과 주행성능을 가지고 있는 아우디 A6입니다. 아우디  A6의 한국타이어 벤투스

S1노블2플러스 교체후기 천천히 함께 보시죠.

 

 

신사같은 젠틀하고 멋진 디자인에 정숙성과 안정성까지 갖추고 있는 아우디 A6. 앞으로 아우디 A6와 함께하게 될 한국

타이어 벤투스 S1노블2플러스는 어떤 타이어일까요?

 

 

 

앞으로 아우디 A6와 함께하게 될 타이어는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S1노블2플러스입니다. 프리미엄 그 이상의 프리미엄이라는 명칭이 어울리는 타이어이죠. 이 타이어는 중대형 고급 세단 및 수입차량의 급격히 증가하는 트랜드를 반영하여 한국타이어가 제작한 타이어입니다.

 

 

벤투스 S1노블2플러스는 프리미엄 타이어로서 조종안정성, 핸들링 및 마일리지 성능을 향상시켰죠. 자세히 살펴보자면 신기술 실리카 트레드 고무를 사용하여 젖은 노면의 그립력과 제동력을 향상시켰고 3층의 고밀도 조인트리스 나일론 풀 커버를 이용하여 트레드의 변형을 제어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누구나 가지고 싶은 워너비카 아우디 A6입니다. 킹스맨의 주인공들이 타고다닐 법한 세련된 디자인에 부드러운 코너링, 디젤차임에도 불구하고 가솔린 차량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까지 정말 놓칠 것이 없는 완벽한 차라고 할 수 있죠.

 

 

타이어홍은 3D 휠얼라이먼트, 호프만 전자동 휠발란스 기계, 호프만 버틀러 탈착기 등 일반 매장에서는 쉽게 보실 수 없는 고가의 최신 기계를 이용하여 타이어 교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계가 더 좋은 교체를 만들어내죠. 그런 의미로 오늘은 타이어홍이 보유하고 있는 설비 몇가지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첫번째로 보여드리는 기계는 호프만 버틀러 탈착기입니다. 휠과 타이어를 탈착하는 과정에서 휠에 무리가 갈 수도 있는데 이 기계가 있다면 그런 걱정은 더 이상 할 필요가 없죠. 아무리 딱딱한 런플렛 타이어일지라도 호프만 버틀러 탈착기만 있다면 휠에 무리 없이 안전하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로 보여드리는 기계는 휠과 타이어의 무게중심을 맞추는데 사용되는 호프만 전자동 휠발란스 기계입니다. 휠과 타이어의 무게중심의 언밸런스는 고속 주행시 핸들 흔들림의 원인이 됩니다. 혹시 이러한 불편함을 경험하고 계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타이어홍에 방문하셔서 클리닉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이어홍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드리는 깜짝 혜택! 지금 타이어홍에 방문하셔서 휠타이어를 교체받으시면 한대당 켈리퍼 도색을 서비스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블랙, 실버, 레드 중 원하시는 색상을 선택하여 도색해 드리고 있으니 휠타이어도 교체하시고 무료로 켈리퍼 도색도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래요!

 

 

아우디 A6의 한국타이어 벤투스 S1노블2 플러스(H452D) 교체후기 재미있게 보셨나요? A6의 신사다움을 한 층 더 뽑낼 수 입게 만들어주는 교체였습니다. 완벽한 드라이빙은 좋은 타이어로부터 완성되죠. 내 차에 꼭 맞는 타이어를 찾고 계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타이어홍으로 와주세요!

 

 

 

타이어홍은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해드기 위해 설비 투자와 전문가 교육에 언제나 힘쓰고 있습니다. 당신의 해피드라이빙을 위해 저희는 언제나 이 자리에 있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해 주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