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우디/아우디 A6

아우디A6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55 40 19 @판교타이어싼곳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에게 웃음꽃을 드리고 싶은 타이어홍입니다.

 

오늘은 정말 해피해피한 날이죠? 벌써 한 주도 금새 흘러버리고 금요일이 다가왔네요. 이상하게도 같은 날임에도 불구

하고 월요일과 금요일의 몸 컨디션이 다르니 역시 내일이면 주말이라는 여유가 컨디션도 좋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주말에 무엇을 할 지만 생각하면 집에서 단순히 영화 한 편 편하게 봐야지라는 생각만으로도 행복해지는데요. 여러분

모두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고 더불어 즐거운 주말도 되시길 바랍니다.

 

오느 우리와 함께할 차는 신사같은 멋진 외형에 누구나 갖고 싶은 스팩까지 놓칠게 없는 아우디 A6입니다. 아우디 A6의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55 40 19 교체후기를 천천히 함께 보실까요?

 

 

부드러운 코너링에 정숙성 있는 주행까지 가능한 아우디 A6. 앞으로 아우디 A6와 함께하게 될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55 40 19는 어떤 타이어일까요?

 

 

 

금호타이어의 마제스티솔루스는 금호타이어가 5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한 프리미엄타이어입니다. 금호타이어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된 타이어라고 할 수 있죠. 출시된 지 5년이 되었지만 아직도 그 인기는 식을 줄을 모릅니다. 타이어홍에서도 으뜸으로 잘 나가는 타이어로 손 꼽힙니다.

 

 

오늘의 주인공 아우디 A6는 빼어난 외형과 성능이 합을 이뤄 누구나 가지고 싶은 워너비카로 이름을 올리는 모델이죠. 특히 밀리는 느낌 없이 자연스러운 코너링이 예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믿을 수 없을 만큼 부드러운 승차감과 안정감 있는 코너링으로 인해 정말 모자르는 부분 없는 아우디 A6. 사실상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지만 그 가격의 값어치를 만들어 내는 차라고 생각될만큼 그 매력의 가치는 상상초월입니다.

 

 

타이어홍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객님들과의 신뢰입니다. 타이어홍은 언제나 정품 사용만을 고집하며 타이어 장착 전 미리 고객께 오늘 장착할 타이어의 상태와 정품 여부를 확인 시켜 드린 후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믿을 만한 타이어 매장을 찾고 계신다면 타이어홍을 찾아주시는 걸 잊지마세요!

 

 

타이어홍의 매장은 3D 휠얼라이먼트, 호프만 버틀러 탈착기, 호프만 전자동 휠발란스 기계 등 일반 매장에서 쉽게 보실 수 없는 고가의 최신 기계로 채워져있습니다. 좋은 기계는 더욱 안전하고 완벽한 교체 작업을 만들어 내죠. 언제나 완벽한 타이어 교체를 위해 노력하는 타이어홍이 되겠습니다.

 

 

 오늘 타이어홍의 설비 중 대표적으로 소개드리고 싶은 설비는 호프만 버틀러 탈착기입니다. 휠과 타이어 탈착시에 휠에 무리가 가거나 흡집이 날 수가 있는데 호프만 버틀러 탈착기만 있다면 전혀 문제될 것이 없죠. 아무리 딱딱한 런플렛 타이어일지라도 이 기계만 있다면 안전하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아우디 A6의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55 40 19 교체후기 잘 보셨나요? 젠틀맨스러운 아우디 A6의 매력을 더욱 올려줄 수 있는 교체였던 것 같습니다. 완벽한 드라이빙은 좋은 타이어로부터 완성되죠. 내 차에 딱 맞는 타이어를 찾고 계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타이어홍에 방문해주세요!

 

 

 

 

타이어홍은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해드기 위해 설비 투자와 전문가 교육에 언제나 힘쓰고 있습니다. 당신의 해피드라이빙을 위해 저희는 언제나 이 자리에 있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해 주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