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인치 휠 추천

[휠추천] DJ03 18인치 국산휠 아우디/벤츠추천휠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에게 웃음꽃을 드리고 싶은 타이어홍입니다.

 

서울에 숨겨진 보물같은 관광지 구로올레길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구로 올레길은 산과 하천, 도심을 연결하여 산림형, 하천형, 도심형 코스로 구분하여 조성된 길입니다. 제가 특히나 가장 인상 깊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이제는 사용하지 않는 풀과 꽃들이 어우러진 선로를 따라서 걷는 코스인데요. 이 청명한 가을에 가족들과 함께 구로올레길을 다녀와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 우리와 함께할 차는 부드러운 승차감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는 소형 프리미엄 세단 세그먼트 벤츠 C클래스입니다. 벤츠 C클래스의 DJ-03 18인치 국산휠 장착 후기를 천천히 함께 보시죠.

 

 

더욱 실용적이고, 더욱 강력하게 자신만의 장점으로 무장한 메르세데스-벤츠의 C클래스.

아우디/벤츠 추천휠로 꼽히고 앞으로 C클래스와 함께하게 될 DJ-03 18인치 국산휠은 어떤 제품일까요?

 

 

 

사람에게 신발이 중요하듯이 차에게는 휠이 정말 중요하죠. 앞으로  C클래스의 새로운 신발이 되어줄 DJ-03 18인치 국산휠의 모습니다. 날카롭게 솟아 올라가는 Y자 스포크가 눈에 띄는데요. 예리한 스포크의 디자인과 하이퍼블랙 색상이 휠의 전체적인 고급스러움을 가중시킵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휠에 강성도 좋고 가격 경쟁성까지 갖췄으니 타이어홍이 추천을 드릴 수 밖에 없는 제품이죠. C클래스의 화이트 색상과 어우러져 정말 차의 빛을 더해주는 휠입니다. 아래는 DJ-03의 휠제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휠제원>

사이즈 : 18X8.5J / 옵셋: +35 / 홀수:5홀 / PCD-112 / 색상-하이퍼블랙

 

 

C클래스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소형 모델로서 많은 경쟁 모델을 가지고 있죠. 하지만 C클래스는 경쟁 모델들과 다른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이 있습니다. 승차감과 정숙성은 벤츠의 자존심대로 최고점에 다르고 첨단 안전 기술까지 더해져 C클래스를 정상의 자리에 올리고 있죠.

 

 

타이어홍은 일반 매장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전문가들고 최신 설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선 처음에 보여드리는 기계는 호프만 버틀러 탈착기로서 아무리 딱딱한 런플렛 타이어일지라도 아주 손쉽고 안전하게 탈착이 가능하죠. 휠에 무리가 가지 않게 탈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없어서는 안되는 기계입니다.

 

 

두번째로 보여드리는 기계는 호프만 전자동 휠발란스 기계입니다. 이 기계는 휠과 타이어의 무게중심을 맞추는 기계이며 만약 무게중심이 맞지 않다면 고속 주행시 핸들 흔들림이 발행해 완벽한 드라이빙을 망칠 수 있죠. 그렇기때문에 타이어홍이 타이어교체시에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기계입니다.

 

 

벤츠 C클래스의 DJ-03 18인치 국산휠 교체후기 재미있게 보셨나요? C클래스뿐만 아니라 아우디, 벤츠 휠로써 적극 추천해드리고 있는 DJ-03. 내 차의 멋스러움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시고 싶다면 DJ-03 강력추천드립니다!

 

 

겨울철 눈길 운전 정말 위험하죠? 그래서 타이어홍이 겨울철 눈길 운전의 필수품인 스노우타이어 교체 행사를 진행합니다.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대상으로 저렴하게 스노우타이어를 공급하고 있으니 늦지 않게 타이어홍에 예약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문의 : 010 7979 7709 

 

그리고 작년 아주 큰 인기를 누렸던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가 아이셉트 에보2로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성능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사이즈까지 업그레이 되어 돌아왔으니 사이즈가 없어 아쉽게 장착하지 못하셨던 고객분들도 이번 기회에 성능 좋은 스노우타이어 저렴하게 장착하실 수 있는 기회 놓치지 않길 바래요!

 

 예약문의 : 010 7979 7709

 

 

 

 

타이어홍은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기 위해 설비 투자와 전문가 교육에 언제나 힘쓰고 있습니다. 당신의 해피드라이빙을 위해 저희는 언제나 이 자리에 있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해 주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