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렉서스

[타이어싼곳] 렉서스 IS250 금호 마제스티솔루스 + (윈터타이어 가격할인까지~)

 

렉서스 IS250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안녕하세요 ㅎㅎ 타이어홍의 홍일점 윤현희입니다ㅎㅎ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차량은 바로바로~

렉서스 IS250입니다ㅎㅎ

 

일본 프리미엄 세단 렉서스 ㅎㅎㅎ

많은 고객님들의 현실적인 드림카로 알고있는데요!

 

오늘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휠타이어 장착작업을 거쳐

더욱더 세련되구 멋진 렉서스로 재탄생했답니다~

 

오늘 렉서스에 장착해준 타이어는

타이어홍의 베스트 타이어중 하나인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입니당ㅎㅎ

 

아래 한국타이어 및 금호타이어 가격표도 첨부해드렸으니

보시면서 참고하세용ㅎㅎ

 

 

오늘은 저 현희와 함께 렉서스 차량 감상하시구 계시는데용~~

화이트칼라의 렉서스 차량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

 

렉서스 IS250모델은 렉서스라인중에 가장 스포티함을 강조한 차량이라구해요 ㅎㅎ

그치만 스포티함을 강조했다구 해서 승차감까지 익스트림한걸 원하는건 아니잖아요~?

 

끊임없이 덜컹대는 차를 생각하기만해도 저는 끔찍하네요^^;

렉서스 IS250가 그래도 세단인데~

금호 마제스티솔루스정도는 장착해줘야하지않나싶네용 ㅎㅎ

 

타이어홍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구요~

전국 무료배송서비스까지!

간단한 휠타이어 교체작업으로 여자친구, 사모님께 사랑받아보시기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오너분들께서도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즐겨보세용~

 

 

 

 

 

드디어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가격 올려드려요ㅎㅎ

특별 공동구매를 통해 저렴하게

마제스티솔루스 공급해드리구있답니다~

 

렉서스 IS250 오너분들의 많은 사랑 바랄게용 ㅎㅎ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타이어전문점답게~

금호타이어 말고도 다양한 브랜드의 렉서스 IS250 휠타이어가 준비되어있으니까요~

마음에 안드신다구 창 끄지마시구용 ㅎㅎ

타이어홍의 다양한 휠타이어를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서 만나보세요~~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한 스노우타이어를 벌써부터 공동구매중입니당 ㅎㅎ

 

눈길에서도 돋보이는 렉서스 IS250을 만들어보세용~

스노우타이어 하나면 안전한 겨울주행준비 끝!

사랑하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서~ 미리미리 준비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ㅎㅎ

 

윈터타이어 할인된 가격으로 타이어홍에서 예약하시면

보관 장착 모두 다 해드려요 ㅎㅎ

 

스노우타이어 가격표 참고하시구요~

렉서스 IS250 오너분들의 연락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오늘은 두말하면 입아픈~ 인기의 주인공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를 만나보았는데요 ㅎㅎ

 

외제차 BMW 벤츠부터시작해서 K9 아반떼 국산차까지 ㅎㅎ

다양한 차종의 고객님들이 사랑해주시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것같습니다~

 

타이어하나로 달라지는 승차감과 핸들링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렉서스 IS250에 장착한 사진으로 소개해드렸구용!

타이어홍 카페나 블로그를 통해 더 다양한 장착후기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또, 카페 방문하시면 간편하게 렉서스 IS250휠타이어 문의도 가능하시니까용 ㅎㅎ

많이 방문해주시기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