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우디/아우디 Q7

아우디Q7 [타이어홍] 한국타이어 255 55 18 다이나프로HL2 아우디타이어추천

안녕하세요. 친절한 타이어홍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요 며칠보다는 조금 시원하지만

여전히 더운 날씨입니다. 바람이 불땐 좀 살만한가 싶다가도 바람이 안 부니 여기가 바로 찜통이구나 싶은데요.

다들 오늘 내일 최대한 집안에서 편안한 휴식 취하시길 아니면 휴가 가서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 타이어홍이 준비한 작업사진은 아우디Q7 한국타이어 255 55 18 다이나프로HL2 입니다.

아우디Q7과 다이나프로HL2의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자세한 정보와 함께 만나보시죠.

 

 

 

 

오늘의 주인공 아우디Q7은 플래그십 SUV입니다. 거친 주행 조건에서도 매우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7인용 대형 SUV로 최근 레저 열풍이 불면서 더욱 인기가 좋아진 차입니다.

 

 

 

 

 

Q7에 타이어홍이 강력추천하는 아우디타이어 한국타이어 255 55 18 다이나프로HL2입니다.

다이나프로HL2는 도시형 SUV를 위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사계절용 타이어입니다.

 

 

 

 

그럼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HL2 255 55 18의 자세한 특장점 설명드리겠습니다.

다이나프로HL2는 스포츠 트럭과 SUV용 타이어로 세단의 조용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이나프로HL2의 비대칭 패턴은 젖은 노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데요.

와이드 2그루브 패턴을 적용해 우수한 배수 성능으로 빗길 주행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언제나 고객님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타이어홍의 작업모습입니다.

타이어홍은 휠 밸런스기 버틀러 탈착기 휠 얼라이먼트 등 다양한 설비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그 중 위에 보이는 휠 밸런스기는 휠과 타이어의 무게중심을 맞추는 기계로

휠 밸런스가 맞지 않으면 고속 주행시 휠 떨림을 느끼게 되기 때문에 평소 그런 느낌이 있으셨다면

타이어홍에서 점검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최근 아웃도어, 레저활동은 물론 도심 속에서도 여유있는 실내공간과 적재 공간이 필요해지면서

SUV의 인기가 드높아 지고 있는데요. 오늘 타이어홍에서 준비한 작업사진은

아우디에서 SUV를 대표하는 모델 아우디Q7과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HL2 255 55 18 장착기였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SUV 전용타이어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HL2 255 55 18 외에도 타이어홍 매장에는

더 다양한 국산 수입 휠타이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곳

타이어홍에서 지금 바로 휠타이어 장만해보세요. 절대 틀리지 않은 선택이 될거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