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어홍^^

성남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

벤츠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 

벤츠 휠타이어 바꿀일이 생겨 성남 타이어홍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보고 타이어싼곳 타이어홍 찾아와주시는 고객님들이 점점 늘어나네요!

타이어 싼곳 이라고 소문난 타이어홍에

속는셈치고 방문하셔서 저렴한 견적에 많이들 놀라세요 ㅎㅎ

 

휠이나 타이어 단품으로 교체하러 오셨다가

생각했던것 보다 저렴한 가격에 휠타이어 세트로 바꾸시는 손님들도 많이계십니다 ㅎㅎ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도 대세지만

벤츠 고객님들중에서는 그래도 벤츠엔 수입타이어라고 미쉐린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ㅎㅎ

 선택은 고객님들이 하시는거니까요~

 

그치만 한국타이어나 금호타이어도 요새 퀄리티 높게 나오고있으니

오셔서 보시고 결정하세요~

 

가격은 훨씬 더 저렴해질 수 있으니까요 ㅎㅎ

 

송파 휠타이어 싼곳 타이어홍 직원이 장착작업하는 모습입니다

 

타이어홍에서 견적 받아보시고 저렴해서 놀라시는 고객님들 많으신데

저희 서비스에 또 놀라시네요 ㅎㅎ

 

최신식 장비들로 꼼꼼히 작업하는거

구경하시면서 타이어홍의 서비스 느껴보세요~

 

 

 

수입 휠타이어를 전문으로 취급하다보니

벤츠 bmw 아우디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정말 다양한 휠타이어 보시고 또한번 놀라십니다ㅎㅎ

송파 잠실 강남 고객님들도 금방 오실수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타이어홍의 또 특별한 점이

바로 전국 무료배송 시스템인데요!

 

방문하실 수는 없는데 다른데랑 비교해보시려고 그러시는지

종종 멀리 계시는 고객님들께서 연락이 오더라구요

 

그러곤 견적받아보시고 택배로 보내줄수있는지 많이들 물어보세요

택배비 포함해도 다른데보다 저렴하니까요 ㅎㅎ

 

근데 휠타이어가 가볍지 않으니까 배송비가 좀 들잖아요 ㅎㅎ...

그 돈도 아끼시라고 저희 타이어홍에서 쿨하게 무료배송해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