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타이어 추천/피렐리타이어

마세라티 기블리 피렐리 피제로TM 285 35 20 #강남세곡수입타이어전문


안녕하세요. 휠타이어와 결혼한 남자! 타이어홍 인사드립니다^^

사실 어제 부터 장마가 시작된다고 했는데...장마는 커녕 날씨가 너무 뜨거워 죽겠네요ㅠㅠ

벌써부터 여름의 기운이 느껴지는게 이번 여름 단디 준비해야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마세라티 기블리!!ㅎㅎ

말이 필요합니까! 삼지창의 이탈리아수입카로 이미 명품카로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너무나 멋진 차가 들어오는 바람에 제 마음까지 빼앗겨버렸지요^^

타이어는 피렐리타이어 피제로TM 285 35 20 이 장착이 되어집니다.



피제로TM의 경우 고급세단의 출고용타이어로 많이 씌여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성능은 입증이 되어진 쵝오의 타이어라고 할수있습니다.



작업은 시작되었는데요. 최신 버틀러 탈부착기를 통해 휠에 기스! 상처! 하나없이 

완벽하게 작업이 완료됩니다.

새신을 신었다면 이제 공기압을 빵빵하게 주입해야겠죠~



다음으로 이어지는 휠발란스작업 입니다. 휠발란스가 맞지 않으면

고속주행시 핸들떨림이 있을수 있으므로 완벽히 영점을 잡아드렸습니다.



오늘은 리어타이어만 교체하셨는데요. 편마모로 인해 조만간 프론트타이어또한 교체하시기로 

하셨답니다. 타이어교체후 3d휠얼라이먼트는 서비스!!



장마가 시작이라고 했지만 아직 비소식은 없는데요. 장마가 오기전 타이어점검 꼭! 하시길 바랍니다^^

빗길 타이어사고가 빈번하게 일어나는 이유중 하나는 타이어의 문제가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미리미리 점검하셔서 안전한 운행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