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F쏘나타

YF쏘나타휠 18인치

 YF쏘나타휠 18인치

 

안녕하세요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입니다

태풍 풍웡의 영향으로 어제부터 비가 살살 내렸는데요!

이제 중국에서 풍웡이 소멸되면서 오후쯤부터는 갤거라고하네요~

 

그래도 오늘은 우산 챙겨서 나가시길바라겠습니다

 

오늘 타이어홍에서 소개해드릴 휠은

YF쏘나타휠 18인치 제품입니다ㅎㅎ

 

밤에 작업한 사진이지만 YF쏘나타휠 모습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사진찍어보았으니까요!

 

확인하시고 YF쏘나타휠에 관한 문의는 저희 타이어홍에게 부탁드립니다~

 

강남 분당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YF쏘나타에 18인치 휠 장작해드린 모습인데요~

꽃을 연상시키는 휠이 아주 인상적이네요!

 

꽃의 형태를 띄고있지만 날카롭게 커팅된 스포크덕분에

너무 여성스럽지않고 세련된 YF쏘나타휠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은 요 YF쏘나타휠을 저렴한 가격에

많은 많은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고자

전국 무료배송을 실시하고있습니다 ^_^

 

강남 분당에서 멀리 사시는 고객님들은 무료배송 서비스 이용하셔서

저렴하게 YF쏘나타휠 장만해보시기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있는 18인치휠과 더불어서

YF쏘나타에 장착가능한 스노우 타이어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ㅎㅎ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이번 겨울시즌을 대비하여

스노우타이어 선예약을 준비했습니다ㅎㅎ

 

준비되어있는 제품은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제품이구요~

얼마 남지 않은 9월간은 아래와같은 가격으로 공동구매 진행하오니

스노우타이어 가격표 확인하셔서 연락주시기바라겠습니다

 

YF쏘나타 18인치휠과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로 올 겨울 대비하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ㅎㅎ

 

 

 

밤에 장착해본 YF쏘나타휠 사진이지만

어두운 밤에도 그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고있는데요~~

 

흰색 바디의 YF쏘나타에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모습이네요 ㅎㅎ

세련된 YF쏘나타휠은 타이어홍에서 바로 만나보실 수 있구요~

최신식 장비와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휠타이어 교체해드리고있으니

YF쏘나타휠타이어 필요하실땐 타이어홍을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숙련된 직원들의 꼼꼼한 서비스는 당연하구용!

 

 

오히려 어두운 곳에 있으니 그 세련됨과 포스가

 배가되는 듯한 느낌이 드는 YF쏘나타휠 잘 감상하셨나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YF쏘나타휠장만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으실 뿐만 아니라 고급서비스도 이용해보실 수 있으십니다ㅎㅎ

 

아래에 번호 올려두었으니 편하게 YF쏘나타휠 문의주시구용!

휠뿐만 아니라 금호 마제스티솔루스 한국 S1노블2 등 다양한 타이어도

마련되어있으니 세트로도 구매해보시기바라겠습니다~~

 

저희 타이어홍 카페를 방문하시면 더욱 다양한

 YF쏘나타휠타이어 만나보실 수 있으니 클릭하셔서 방문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