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F쏘나타

LF쏘나타 #HONGTIRE LF 18인치 터보휠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분당타이어싼곳

 안녕하세요. 해피한 타이어홍 인사드립니다. 벌써 주말의 해가 지고 있습니다.

주중엔 그렇게 주말이 안 오더니 주말의 시간은 왜 이렇게 빠를까요.

비가 와서 날씨는 처지지만 다들 돌아오는 주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분당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이 준비한 작업사진은 LF쏘나타에 강추하는 휠타이어

LF 18인치 터보휠 &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35 45 18 장착기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사진과 정보 만나보시죠.

 

 

 

 

오늘 작업의 주인공 LF쏘나타입니다. 쏘나타는 벌써 데뷔 30주년 누적 판매대수 730만대를

기록한 차입니다. 현대라는 브랜드 가치를 만드는 게 가장 큰 기여를 한 차 쏘나타는 어떤 휠타이어를

장착했을까요.

 

 

 

 

 

현대 자동차를 대표하는 패밀리 세단으로 확고한 입지를 지닌 LF쏘나타가 선택한 휠타이어 중

휠부터 만나보겠습니다. LF 18인치 터보휠은 5개의 스포크가 날카로운 송곳처럼 뻗어나가는 모습입니다.

 

 

 

 

LF쏘나타에 역시나 잘 어울릴 수밖에 없는 LF 18인치 터보휠 더 자세한 휠 제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8X7.5J / PCD - 114.3 / ET - +52.5 / CB - 67.1

 

 

 

 

 

 

LF쏘나타에 가장 잘 어울리는 휠타이어 LF 18인치 터보휠 /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35 45 18 작업모습이 보이시나요?

버틀러 탈착기로 고객님의 소중한 휠타이어에 작은 흠도 나지 않도록하는 작업입니다.

 

 

 

 

아래 기계는 휠 밸런스기로 휠과 타이어의 무게 중심을 맞추는 작업을 합니다.

휠 밸런스가 맞지 않으면 고속 주행시 휠이 떨리는 느낌을 받게 된답니다.

안전한 주행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니 평소 이런 느낌이 있으시다면 타이어홍에서 점검해보세요.

 

 

 

 

LF쏘나타와 찰떡궁합처럼 어울릴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35 45 18입니다.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는 두말하면 입아픈 국산 타이어 베스트셀러에 손 꼽히는 타이어입니다.

국산 타이어의 가격에 수입타이어 못지 않은 성능으로 장착 후 만족도도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지금의 현대를 만든 차 LF쏘나타에 타이어홍이 추천하는 휠타이어 장착기

 LF 18인치 터보휠 &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35 45 18 작업 모습 모두 보셨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휠타이어 외에도 더 다양한 국산 수입 휠타이어가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로 준비되어 있는 타이어홍이니 휠타이어는 주저 말고 타이어홍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타이어홍을 방문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 차 한대분을 작업하시면 무료 캘리퍼 도색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 저녁도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