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7

K7 [WHEELTIRE] 한국타이어 S1노블2플러스 DJ-03 18인치 국산휠 분당타이어전문점

안녕하세요. 친절한 타이어홍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가 내렸습니다. 올 봄이 그렇게 가뭄이 심했다는데 어서 장마비가 더위도 꺾어주고 가뭄도 해결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분당 타이어홍에서 준비한 작업사진은 K7에 추천하는 휠타이어 한국타이어 S1노블2플러스 DJ-03 18인치 국산휠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S1노블2플러스와 DJ-03 18인치 국산휠 어떤 제품인지 지금부터 자세한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죠.

 

 

 

 

오늘 타이어홍을 찾아준 기아 K7은 어떤 차량일까요. K7은 최근 크롬 도금 적용 범위를 넓히고 날렵한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워진 외관을 가졌습니다. 또한 정숙함과 경쾌함을 모두 갖춘 주행성능으로 많은 운전자분들께 인기 좋은 차랍니다.

 

 

 

 

빼어난 주행성능이 강점인 K7에 타이어홍이 강추하는 휠타이어는 어떤 제품일까요. 한국타이어 S1노블2플러스 245 45 18과 DJ-03 18인치 국산휠입니다. 그럼 우선 한국타이어 신상품 S1노블2플러스부터 만나보시죠.

 

 

 

 

K7에 타이어홍이 추천하는 타이어 한국타이어 S1노블2플러스는 한국타이어에서 나오는 세단용 타이어 중 최고급 라인업입니다. 기존에 베스트셀링 상품 S1노블2를 업그레이드 시킨 것인데요. 기존 S1노블2가 주행성능은 좋으나 소음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을 받고 개선한 제품입니다.

 

 

 

 

S1노블2플러스는 K7 뿐만 아니라 국내외 세단을 겨냥해 나온 나이어로 소음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PITCH 조합을 적용해 승차감을 향상시켰습니다. 중대형 세단 운전자분들이 특히 중시하는 저소음을 실현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S1노블2플러스는 semi -rib 블록 디자인이 코너 주행시 안정성을 보완해 탁월한 주행안정성과 조종 성능을 구현한 타이어입니다. 기존 S1노블 제품의 정숙성과 S1노블2의 주행성능의 장점만을 합친 프리미엄 세단용 타이어입니다.

 

 

 

 

K7이 선택한 휠 DJ-03 18인치 국산휠 모습입니다. 5개의 스포크가 Y자 모양으로 뻗어나가는 디자인으로 날렵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주는 휠이랍니다. 평범한 일자 모양의 스포크가 아닌 독특한 디자인을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자세한 휠 제원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요.

 

 

PCD - 114.3 / 홀수 - 5홀 /

 림폭 - 8.5J / 옵셋 +35 / 허브 - 67.1

 

 

 

 

 

기아의 프리미엄급 준대형 세단 K7에 타이어홍이 자신있게 추천하는 휠타이어 한국타이어 S1노블2플러스 245 45 18 / DJ-03 18인치 국산휠의 장착사진 다 보셨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린 휠타이어 외에도 더 다양한 국산 수입 휠타이어를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로 판매하고 있으니 언제나 휠타이어는 분당 타이어홍을 믿고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런플랫탈착기, 휠 얼라이먼트, 휠 밸런스기 등 최신식 설비로 더욱 믿음직하고 완벽한 장착을 약속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