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5

K5에 가장 잘 어울리는 휠이 궁금하시다면 [휠타이어싼곳]

K5휠 HRE P40 스타일 18인치 225 45 18

 

안녕하세요! 분당 성남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총괄팀장 박승훈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휠타이어 제품은

 

K5휠로 HRE P40 스타일 18인치와 225 45 18 타이어입니다~!!

 

이번 작업의 주인공 K5는 기아의 대표적인 히트작이죠 ㅎㅎ

 

출시 당시 독보적인 디자인 덕분에 국내에서만 9만대 가량 팔렸답니다~

 

또한 독일에서는 독일 플러스엑스 혁신상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이러한 K5에 추천하는 K5휠로는 HRE P40 스타일인데요~

 

HRE P40 스타일은 중대형 차량에 아주 잘 어울리는 휠로

 

나뭇가지를 연상시키기도 하는 특이한 디자인의 휠이랍니다~

 

보는 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만한 휠이죠 ㅎㅎ

 

그럼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휠타이어 K5휠 HRE P40 스타일 225 45 18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로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타이어홍에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준비된 이미지 보시죠~

 

 

 

스노우타이어 윈터타이어로 타이어홍에서 강력추천하는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자세한 가격표입니다~

 

날씨가 서늘해지면서 타이어홍의 대부분 고객님들이 스노우타이어를 찾으시는데요

 

장착한 뒤 굉장히 높은 만족감을 많이 보이시는 타이어랍니다~

 

그래서 이미 지난달부터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공동구매로 저렴하게

 

제공해드리고 있었다는 점~ㅎㅎ

 

스노우타이어 전용 런플랫 탈착기 또한 구비되어 있어

 

더 높은 퀄리티로 장착해드리니 자세한 문의는 타이어홍에 연락주세요!!

 

 

 

하남 용인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 매장입니다~

 

쌔끈한 디자인의 세련된 K5에 추천해드리는 K5휠 HRE P40 스타일 225 45 18을

 

저렴하게 최고의 서비스로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

 

지금 바로 타이어홍 매장을 방문해주세요~

 

혹시 매장 방문이 힘드신 분들 한반도 무료배송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아무리 저렴한 가격도 배송비가 붙게 되면 그 느낌이 덜하다는 점!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전국 어디나 잘 포장된 휠타이어가 무료배송으로 찾아간답니다!!

 

언제나 고객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타이어홍이니 언제나 휠타이어 관련된 문제는 타이어홍을 찾아주세요~ㅎㅎ

 

K5 뒤로 타이어홍 매장의 깔끔한 모습이 보이네요~ㅎㅎ

 

K5휠 HRE P40 스타일 225 45 18 장착된 모습이 순정휠타이어를 장착한 것마냥

 

아주 잘 어울리네요

 

 

K5휠 HRE P40 스타일은 장착시 휠이 커 보이는 디자인으로

 

정교한 스포크 디자인과 정중앙 브랜드 엠블럼이 아주 인상적으로

 

고급스러움을 베가시켜주는 휠이랍니다

 

장착된 차량을 한층 더 빛나게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휠타이어

 

더 자세한 정보 및 장착 이미지를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타이어홍 카페를 방문해주세요~!!

 

 

측면에서 봐도 한눈에 띄는 독특한 스포크 디자인이 보이네요 ~ㅎㅎ

 

 

 

K5휠 HRE P40 스타일 18인치 225 45 18 

  

 

검정색 바디색과 대비되는 실버 색상의  k5휠 HRE P40 18인치 225 45 18휠이

 

차량을 한층 고급스럽게 더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K5휠 HRE P40 스타일 18인치 225 45 18

 

판교 분당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준비한 이번 휠타이어 작업이미지

 

K5휠 HRE P40 스타일 18인치 225 45 18 상세한 이미지 보셨습니다~ㅎㅎ

 

이번에 타이어홍이 추천하는 휠타이어에 대한 가격 및

 

장착 관련 자세한 문의는 타이어홍 매장 방문해주시거나

 

문의전화, 글 남겨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린답니다~

 

또한 겨울철 대비 스노우타이어 윈터타이어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위에서 보신 가격표 그대로

 

저렴한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스노우타이어 전용 런플랫 탈착기까지 구비되어 더 좋은 서비스가 가능하답니다!1

 

자세한 문의는 타이어홍에 연락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