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5

K5 18인치 보센CV3 한국타이어S1노블2 타이어싼곳

K5 18인치 보센CV3 한국타이어S1노블2 타이어싼곳

 K5 차종에 작업한 이미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K5 에18인치 보센CV3휠과 한국타이어S1노블2 타이어제품 장착해드렸습니다~~ 타이어싼곳에서 타이어홍이 직접작업해드렸구요~~ 이미지감상하시다가 보센cv3휠 제품이나 한국타이어S1노블2 제품관련 문의사항은 타이어홍에게 문의전화주세요~~

 

 

 K5차종에 보센cv3 휠제품 장착한 상세모습입니다~~ㅎㅎ K5차종과 휠이 잘어울리는 조화네요~~

 

 한국타이어S1노블2 타이어제품도 K5에 함께 장착해드렸습니다~

한대분장착시 헌터3D얼라이먼트 캘리퍼도색 헌터고속휠바란스등이 무료인점 기억해주세요~~^^

 

 K5에 모든작업을 끝마쳤습니다~~ 한국타이어S1노블2 제품의 가격표로 첨부해드렸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K5에 작업한 모든이미지 감상하셨습니다~~ㅎㅎ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타이어는 한대분 장착시 헌터3D얼라이먼트 캘리퍼도색 헌터고속휠바란스등이 무료이구요~

 6월 특가판매행사 진행중이니 특가판매게시판도 참조해주시구요~~

 K5에 한국타이어 s1노블2 이외에 금호타이어마제스티솔루스 제품도 추천해드리고있습니다 금호타이어마제스티솔루스 가격표도 첨부해드렸으니 많은문의부탁드려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