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EEP가 겨울에도 안전하게 캠핑을 갈 수 있는 이유 [휠타이어싼곳]

JEEP 요코하마 스노우타이어 295 40 20

 

안녕하세요~ 분당 강남에서 가장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 매장의 관리부팀장 이대경입니다^^

 

토요일보다 일요일이 조금 덜 행복하지만 그래도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외출하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청계천 등불축제도 하고 있다고 하고 날씨도 좋으니

 

어디든 가볍게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ㅎㅎ

 

이번에 타이어홍에서 준비한 작업이미지는 JEEP에 장착된

 

 요코하마 스노우타이어 295 40 20입니다~

 

원래 JEEP는 험한 길을 달릴 수 있는 군용 네바퀴 승용차의 명칭으로 사용됐는데요

 

현재 JEEP는 크라이슬러 자동차 브랜드이자 사륜구동 자동차의 원조 

 

그리고 영국 랜드로버의 지프가 있답니다 ㅎㅎ

 

그럼 이번에 준비한 JEEP에 추천하는 타이어 요코하마 스노우타이어 295 40 20

 

상세한 작업이미지 천천히 보시고 가격 및 자세한 문의는 서초 양재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 언제나 문의해주세요~!!

 

 

 

차 외관에서도 느껴지는 강한 힘

 

군용 자동차에서 비롯됨이 그대로 느껴지는 JEEP의 모습입니다~ㅎㅎ

 

 

 

이번에 장착해드린 요코하마 스노우타이어 295 40 20 외에

 

타이어홍에서 강력추천하는 또 다른 제품~

 

바로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입니다!!

 

타이어홍 매장에는 매우 다양한 휠타이어가 모두 준비되어 있지만

 

가장 많이 찾으시는 제품이 바로 요 스노우타이어 아이셉트에보였는데요~

 

많이 찾으시는만큼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자 공동구매로 단가를 낮췄답니다~

 

또한 지금 타이어홍에서 스노우타이어로 교체하시면 겨울동안 기존 타이어를

 

보관해드리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타이어홍에 연락주세요~ㅎㅎ

 

타이어홍의 자랑 스노우타이어 전용 런플랫탈착기 구동 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가격표를 클릭해주세요~!!

 

 

 

용인 판교에서 가장 휠타이어싼곳 어디일까요

 

바로 타이어홍 매장이랍니다~

 

저희 타이어홍은 한번도 안 오신 분은 있어도

 

한번만 오신 분들은 없다는 그런 곳이랍니다 ㅎㅎ

 

그만큼 고객님들께 친절한 서비스 최고의 휠타이어 제품을 장착해드리고 있다는 점

 

이런 명성을 유지하고자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준비한 또 다른 서비스

 

무료배송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번 JEEP 추천타이어 요코하마 스노우타이어 295 40 20

 

뿐만 아니라 모든 휠타이어 제품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답니다~

 

자세한 문의는 언제나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 연락주세요!!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 타이어홍의 직원 모습입니다~

 

최근엔 날씨가 부쩍 추워지면서 스노우타이어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

 

매장이 매우 바쁘답니다~

 

방문 해주실 분들께서는 미리 연락주셔서

 

한가한 시간 방문해주시면 오래 기다리지 않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이번 추천타이어 포장도로든 험난한 길이든

 

거침없이 달릴 수 있는 JEEP에 가장 잘 어울리는 요코하마 스노우타이어 295 40 20

 

작업이미지 및 더 다양한 휠타이어 장착이미지를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타이어홍 카페를 방문해주세요~

 

 

 

JEEP는 미국인들이 굉장히 사랑하는 SUV 차량인데요

 

SUV는 특히 여피의 세게관을 잘 보여주는 차라는 시각도 있다고 하네요~

 

가정에 얽매인 몸이지만 저항자 반항자라는 이미지를 계속 풍기고 싶을 때

 

가장 적합한 것이 바로 오프로드 능력이 뛰어난 SUV라고 하네요 ㅎㅎ

 

신기하죠~

 

 

 

자유를 향한 강한 열망을 표현하는 JEEP에 장착된 요코하마 스노우타이어 295 40 20

 

겨울철에 스노우타이어가 꼭 필요하냐고 물으신다면

 

최근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는데요~

 

기존 타이어들이 영상 5도 밑으로 내려가면 제 기능이 힘든 데 비해

 

스노우타이어는 눈길 빙판길에서 제 기능을 다 할 뿐만 아니라

 

제동력 등이 뛰어나 눈길에서 차가 밀리지 않는답니다~

 

 

 

소중한 가족을 위해서 나의 안전을 위해서

 

겨울을 대비하는 스노우타이어 JEEP 요코하마 스노우타이어 295 40 20

 

런플랫탈착기 작업 모습입니다~ㅎㅎ

 

 

JEEP 요코하마 스노우타이어 295 40 20

 

 

JEEP 요코하마 스노우타이어 295 40 20

 

송파 잠실에서 가장 휠타이어싼곳을 찾으신다면

 

지금 바로 찾아오셨답니다 바로 타이어홍 매장입니다~^^

 

이번에 타이어홍에서 제가 소개해드린 작업이미지는

 

반항아적이고 야생적인 이미지가 강한 거친이미지의 JEEP가 주인공이었는데요~

 

JEEP야 말로 스노우타이어가 꼭 필요한 차량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겨울철에도 거친 길을 달리려면 그에 걸맞는 타이어가 필요할테니까요 ㅎㅎ

 

그럼 이번 추천타이어 요코하마 스노우타이어 295 40 20

 

요코하마는 세계 8위의 타이어업체로 품질 높은 제조 기술 및

 

품질관리기법 등을 갖고 있는 타이어 회사랍니다~

 

그럼 언제나 휠타이어 교환 및 장착 관련 문의는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 문의해주시구요 남은 주말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