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츠/E클래스

BMW E90 30주년 M5휠 BMW[타이어싼곳]윈터타이어 공동구매~~

 

 

BMW E90 30주년 M5휠 윈터타이어

 

안녕하세요ㅎㅎ 타이어홍이 홍일점 윤현희입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할 차량은 BMW E90차량인데요~

그 멋진모습에 올리면서 새삼 또 BMW에 반하네요+_+

 

오늘 BMW E90차량에 장착해본 휠은

BMW 30주년 M5휠입니다~

300대 한정생산으로 나왔던 M5휠 탐내셨던 BMW오너분들 많이 계실것 같은데요~

오늘 타이어싼곳 타이어홍과 함께 확인하시고

이번기회에 M5휠 저렴하게 장만해보시기바라겠습니다 ^_^~

 

또한 BMW E90에 꼭 맞는 윈터타이어도 준비해보았는데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많은 고객님들이 문의주시고계세요ㅎㅎ

 

더 늦기전에~ 스노우타이어 공동구매를 통해서

저렴하게~ 올 겨울 준비해보세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BMW E90 휠타이어 소개 시작할게용ㅎㅎ

 

 

 

이번에 저희 타이어홍에서 장착작업해준 차량은

화이트칼라의 BMW E90 차량입니다 ^_^

아주 반짝반짝 때깔이 곱네용 ㅎㅎ

 

여기에 30주년 한정 M5휠 장착해주었는데요~

깔끔한 휠이 아주 최고 궁합을 자랑하고있는 모습이에요ㅎㅎ

한눈에 반할것 같은 BMW E90모습!

 

많은 고객님들이 30주년 M5휠 탐내시고계시는걸 또 타이어홍이 알고~~

전국 모든 고객님들께 저렴한 가격에 BMW E90휠 드리려구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 진행중이에요 ㅎㅎ

 

꼼꼼하게 포장된 휠을 바로 받아보실 수 있는 기회!

BMW E클래스 휠타이어도 타이어홍에서 장만해보세용

 

 

 

 

BMW E90에 장착한 M5휠 클로즈업샷입니당 ㅎㅎ

가까이에서 보니까 정말 더 멋진휠이네요 ㅠㅠ!

감탄이 절로나오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가운데 콕 박혀있는 BMW로고도 빼먹을수없겠죵^_^?

 

오늘 소개해드린 30주년 M5휠을 타이어홍에서 장만하시면~

고퀄리티의 교체서비스가 따라갑니다ㅎㅎ

 

젊고 숙련된 직원들이 최신식 설비를 이용해서 꼼꼼하게

장착작업 도와드리구있어요!

 

저렴한 BMW휠타이어 가격에 반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두번반하는 타이어홍 +ㅇ+

 

 

 

BMW E클래스는 스포츠라인이라고 하죠~

그렇다면 뭐다? 도로에서 슝슝 달릴때 가장 멋있지 않을까싶네요!

 

겨울철에도 도로에서 그 위상을 뽐내려면

스노우타이어는 필수!

눈길에서도 미끄러지지않게 도와주는 스노우타이어 장착을 추천드립니다ㅎㅎ

 

특히 이번시즌 윈터타이어로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제품 공동구매를 진행중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겨울철 안전운행을 보장하는~

BMW 스노우타이어 장착해보시기바랍니당 ㅎㅎ

 

 

 

마지막으로 올려드리는 사진은

아주 역동감 넘치는 BMW E90 입니다 ㅎㅎ

라이트를 켜니까 그 포스가 2배!

같이 장착해준 M5휠이 넘넘 멋지네요~

포스팅 올리면서도 반하겠어요 ㅠ^ㅠ~~

 

오늘 소개해드린 BMW E90휠타이어

30주년 M5휠과 한국 아이셉트에보문의는

BMW 전용 문의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ㅎㅎ

BMW 휠타이어 전문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하셔도

문의 가능하시구용 ㅎㅎ

 

클릭하셔서 더 다양한 BMW휠타이어도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