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타이어 추천/피렐리타이어

BMW 7시리즈 피렐리타이어 피제로 245 45 19 275 40 19 #위례 수입타이어 스노우타이어 전문


안녕하세요. 휠타이어와 결혼한 남자! 타이어스토리by타이어홍 입니다.

벌써 주말이네요!!ㅎㅎ 너무 기분이 좋은데요!

여러분은 무엇을 하실건가요?? 저는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지내려구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오늘은 BMW 7시리즈의 타이어교체 입니다.

출고용타이어인 피렐리 피제로 런플랫으로 교체하셨는데요.

가격이 어마어마하죠;;ㅎㅎ 하지만 저희 타이어스토리에서는 국산타이어뿐만 아니라

각종 수입타이어또한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245 45 19 275 40 19 사이즈가 조합이 됩니다!



작업사진 함께 보실게요~



공기압체크에서부터 휠발란스, 휠얼라이먼트까지! 모든작업이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이 됩니다!

물론 꼼꼼하게 진행되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최신장비와 최고의 실력으로 휠에 상처없이 완벽한 타이어탈부착과 더욱 안정감있는 드라이빙을 위해

모든작업을 진행해드립니다^^



이젠 스노우타이어를 껴야되는 시즌이 돌아오고 있는데요!

타이어스토리에서 스노우타이어구입과 간편한 보관으로 이번겨울도 안전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래사진을 클릭하시면 더욱 많은 장착사진도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언제나 휠타이어교체는 타이어스토리by타이어홍!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