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BMW X 시리즈

BMW[타이어싼곳]BMW X6 컨티넨탈타이어

 

BMW X6 컨티넨탈타이어

 

안녕하세요~~ 타이어홍에서 서비스를 담당하는

서비스매니저 윤현희입니다 ㅎㅎ

 

이번에 타이어홍에서 작업한 차량은BMW X6 모델입니다 ㅎㅎ

블랙바디가 남성미를 풍기는 BMW X6 !

여기에 컨티넨탈타이어 장착해주었습니다 ㅎㅎ

 

아래에 자세한 사진과함께 컨티넨탈타이어 사이즈도 확인하실수있습니당

그럼 지금부터 서비스매니저 윤현희가

BMW X6 휠타이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_^

 

 

타이어홍에서 장착작업 사진 올려드리고있는 차량은

BMW X6 모델입니다 ㅎㅎㅎ

많은 고객님들이 원하고계시는 차량이죠 BMW X6 ^_^

기품있으면서도 거친듯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BMW네요~

오늘은 여기에 운전안정성까지 더해줄 기특한 타이어

컨티넨탈 타이어 소개해드리고있답니다 ^_^

 

모든 문의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BMW전용 문의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고객님의 멋진 BMW X6 직접 오프라인 매장으로 끌고오셔서

휠타이어 구경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성남 분당 근처 타이어싼곳 타이어홍 매장은

깔끔하고 넓은 부지 또한 자랑거리니까용 ㅎㅎㅎ

 

멀리 계시는 고객님들은 아래의

전국무료배송찬스!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당 ㅎㅎ~

 

 

 

친절한 서비스 저렴한 가격뿐만아니라

또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BMW X6 휠타이어를 장착하셔야하는 이유!

바로 꼼꼼한 작업때문이에요 ㅎㅎ

 

최신식 버틀러를 이용해서 흠집없이~

고객님의 소중한 휠타이어를 깔끔하게 장착해드리고있는 타이어홍입니다~

 

또한 오늘 소개해드리는 컨티넨탈타이어말고도

타이어홍에서는 시즌타이어인 윈터타이어를 공동구매중입니다^_^

이번시즌 스노우타이어는 단연 인기쟁이인

한국 아이셉트에보제품이구용~~

 

아래에 스노우타이어 가격표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세요^_^

 

 

 

 

오늘 BMW X6에 장착한 컨티넨탈 타이어 사이즈 올려드려요~

255 50 19 BMW타이어 사이즈 참고하시구요^_^

모든 BMW X6휠타이어 문의는 타이어홍에게 해주시면됩니다~

BMW전용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카페에 방문하시면 더욱더 다양한

BMW X6휠타이어가 마련되어있으니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