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스노우타이어

2015년 타이어홍 스노우타이어가격표 및 예약판매 실시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에게 웃음꽃을 드리고 싶은 타이어홍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이러다가 가을이 오기도 전에 겨울이 오는 건 아닌지 조금은 걱정이 되네요. 가을을 더 느끼고 싶은데 말이죠...올해는 조금 더 일찍 다가 올지도 모르는 이번 겨울, 여러분의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하여 타이어홍이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대상 스노우타이어 예약판매를 실시합니다!

 

 

오늘은 스노우타이어의 중요성과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작년에 큰 인기를 누렸던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올아온 윈터 아이셉트 에보2에 대해 함께 천천히 알아볼까요?

 

 

 

모두들 아시겠지만 안전 장치 없는 겨울철 빙판길 운전은 정말 위험합니다. 교체 비용 대비 효율적인 방법으로 체인 등이 있을 수 있지만 설치가 불편하고 차량 손상 등의 단점들이 있죠. 그래서 저는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서 스노우타이어를 필수적으로 장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노우타이어와 일반타이어는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스노우타이어의 트래드 깊이는 일반타이어보다 훨씬 깊고 트래드 면의 절개선 역시 스노우타이어가 더 많습니다. 그 이유는 운행 중 차량 중량으로 물로 바뀌는 눈을 더욱 잘 배출하기 위해서이죠. 또한 실리카 첨가제를 사용하여 고무의 유연성을 키워 제동력 또한 향상된 것이 바로 스노우타이어입니다.

 

 

겨울철 운행에 이렇게 중요한 스노우타이어. 2015년 겨울을 대비하여 타이어홍이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대상 저렴한 가격으로 스노우타이어를 공급합니다. 오늘은 특히 작년 겨울, 큰 사랑을 받았던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하는데요. 먼저 알려드릴 것은 윈터 아이셉트 에보가 아이셉트 에보2로 새롭게 돌아왔다는 점입니다.

 

 

윈터 아이셉트 에보는 고무의 유연성을 높이는 실리카 트레드 컴파운드를 더욱 최적화하여 눈길, 빙판 길에

서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3D 커프를 사용하여 블록 가장 자리에 발생하는 편마모를 예방하였습니다.

 

 

특히 빗길 속 젖은 노면에서 제동에 유리한 3개의 세로 그루브를 적용하였으며 북극곰 발톱 그루브라고 불리우는 모양의 홈을 적용하여 눈길이나 빗길에서도 우수한 주행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아주 미세한 차이지만 내부 보조 커프를 적용하여 눈길, 빗길 성능을 극대화했지요.

 

 

언제나 착한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로 여러분들을 모시고 있는 타이어홍. 이번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상태를 자랑하는 상품들을 공급하고 있으니 위의 가격표를 참고하여 스노우타이어 장착 예약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9월 스노우타이어 예약을 시작으로 스노우타이어 교체 적기인 10월 중순부터 타이어 교체를 진행하오니 이런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타이어홍은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기 위해 설비 투자와 전문가 교육에 언제나 힘쓰고 있습니다. 당신의 해피드라이빙을 위해 저희는 언제나 이 자리에 있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해 주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