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인치 휠 추천

현대 LF소나타 현대모비스정품휠 18인치 LF터보휠 #순정휠인치업전문매장


안녕하세요! 휠타이어와 결혼한 남자! 타이어스토리by타이어홍 인사드립니다.

벌써 주말이 다가오는 불금 인데요! 하루만 버티면 되는건가요!ㅎㅎ

시간 정말 빠르네요...전반기가 시작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후반기가 들어오고 7월도 반이 지나갔네요...

시간이 훅하니 지나가니 여름도 훅하고 지나가겠죠..ㅎㅎ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요~ 휠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미 많은분들이 장착하셨던 LF18인치 터보휠입니다. LF소나타는 터보버젼이 나오면서 터보순정휠도

덩달아 인기가 올라갔는데요! 요즘은 물량도 잘 나오지 않아 구하기가 힘드네요ㅠㅠ



LF소타나 18인치로 출고받으셨지만 18인치 터보휠로 교체하는 작업입니다.

휠을 교체하는 이유는 다들 아시겠죠~ㅎㅎ

휠만 바꾸더라도 터보차량같은 느낌을 내기 위해서이죠~ㅎㅎ

그래서 오늘은 휠만 교체하셨답니다.



TPMS장치까지 안전하게 이식시켜드립니다.



타이어는 기존의 타이어를 다시 장착하셨습니다.

터보휠의 장착으로 더욱 자신감있는 LF소나타가 탄생되겠는걸요!



휠발란스까지 정확히 봐줍니다!




장착이 끝이났는데요! 장착사진 한번 보실까요^^



다시 한번 새차같은 느낌을 받을수 있는 LF터보휠 장착이였습니다!

타이어스토리는 현대모비스정품휠을 취급함으로서 언제나 다양한 휠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휠타이어 장착은 언제나 타이어스토리by타이어홍 잊지마세요^^

아래사진을 클릭하시면 더욱 많은 장착사진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