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네시스

현대 제네시스 마제스티솔루스 금호타이어 235 50 18 <휠타이어전문점>

안녕하세요. 언제나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타이어홍입니다.

약간 흐리지만 날씨도 따뜻하고 기분 좋은 주말입니다. 이제 외출이 부담없는

딱 적당한 날씨가 된 것 같습니다. 근처 공원에서 유유자적 시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작업의 주인공은 현대 제네시스입니다. 현대의 대표 대형세단 프리미엄 세단인데요.

최근 수입차에 의해 밀렸던 플래그십 라인을 현대 제네시스를 통해 회복했는데요.

오늘 어떤 타이어와 어울렸을까요.




마제스티솔루스는 금호타이어의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오늘 제네시스에는 

235 50 18을 장착해드렸습니다. 우수한 주행성능에 중대형 세단 운전자분들이 중시하는

정숙성까지 고루 갖춘 매력있는 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제스티솔루스 235 50 18이 제네시스에 장착되는 과정 단계별로 만나보겠습니다.

버틀러 탈착기를 이용해 기존휠과 새로운 타이어를 흠집없이 빠르게 탈착해줍니다.



잘 탈착되고 난 휠타이어 이번엔 적당량의 공기를 주입해주어야겠죠.

보통 승용차의 경우 34, SUV는 40 정도의 공기압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공기가 새지는 않는지 중간중간 확인해줍니다.



공기까지 잘 주입된 타이어 마지막 작업 휠밸런스 작업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휠밸런스란 휠과 타이어의 무게 중심을 맞추는 것으로 이게 맞지 않으면 고속주행시 핸들에서 떨림이 

생길 수 있답니다. 평소 그런 증상이 있다면 타이어홍에서 지금 바로 점검해보세요.



언제나 최고의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을 약속드리는 곳 타이어스토리 타이어홍 매장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제네시스 현대의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장착기는 여기서 끝이랍니다.


이 외에 더 다양한 국산 수입 휠타이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로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 지금 바로 타이어홍 010-7979-7709로 전화 문자 및 카톡 문의해주세요.


이번 주말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