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르쉐

포르쉐 918 스파이더 20인치휠

 포르쉐 918 스파이더 20인치휠

 

안녕하세요 성남 잠실 송파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입니다!

오늘부로 태풍이 저희 한국을 다 지나갔다고 해서 마음이 놓이네요!

새로운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을 무사히 시작할 수 있겠군요!

 

오늘 저희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소개해드릴 휠은

포르쉐 918 스파이더 20인치 휠입니다!

 

포르쉐 918 스파이더 하면 페라리 등과 함께 하이브리드 슈퍼카로 유명하죠~

오픈까지 되는 슈퍼카에 가장 잘 어울리는 20인치 휠 준비해보았으니

지금부터 포르쉐 918 스파이더 20인치 휠 감상해보실까요~

 

 

 

오늘송파 판교 잠실 성남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소개해드리고 있는 휠은

포르쉐 918 스파이더휠인데요~

아직 포르쉐 918 스파이더는 정식으로 출시가 안됐는데? 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실겁니다ㅎㅎ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 올려드린 포르쉐 918 스파이더 휠 장착가능 차량모델!

카이엔 마칸 카레라 박스터 Q7 Q5

요 기종들에 모두 장착 가능하시니까요~

이 휠 착용하셔서 포르쉐 918 스파이더처럼 파워풀 넘치는 차량만들어보시기바랄게요!

 

 

 

 

지금 보고계시는 포르쉐 918 스파이더 휠은 블랙폴리쉬색상입니다~

올블랙 휠이라그런지 가운데의 포르쉐 로고가 유난히 눈에 띄는 느낌이네요!

스파이크 디자인도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ㅎㅎ

포르쉐 918 스파이더에 장착한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차체 자체의 아우라가 엄청남에도 불구하고 20인치 휠이 돋보이는데요!

카이엔 마칸 카레라 박스터 Q7 Q5 차량 고객님들께서는

요 휠 장착하셔서 더욱더 주목받는 차량 커스텀해보세요~

 

 

 

 

 

마지막으로 포르쉐 918 스파이더 20인치 휠 정면샷 올려드리고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

 

어느방향에서 봐도, 빛이 반사되어도!

차량의 레벨을 한단계 업해주는 포르쉐 918 스파이더휠입니다~

카이엔 마칸 카레라 박스터 Q7 Q5 차량에 장착 모두 가능하오니

주목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저희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하시면

오늘 소개해드린 포르쉐 918 스파이더 휠 말고도

다양한 카이엔 마칸 카레라 박스터 Q7 Q5차량 전용 휠타이어 만나보실 수 있으니 

클릭하셔서 방문해보시기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