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르쉐

포르쉐 카이엔 미쉐린타이어 레티튜드스포츠3 275 40 20

안녕하세요. 언제나 친절한 타이어스토리 타이어홍 인사드립니다.

꽤나 포근한 날씨가 지속되는 오늘인데요. 날이 풀려서인지 이젠 눈이 아닌 비가 내리네요.

비 오는 날 출퇴근 길이 너무 힘이 들지만 날이 풀린다는 증거라고 생각하니 이 또한 반갑게 느껴지네요.

역시 모든 건 생각하기 나름인 것 같습니다.



카이엔은 명실공히 프리미엄 중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인 포르쉐에서 나온 SUV입니다.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뛰어난 성능으로 최고의 SUV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오늘 포르쉐 카이엔에 타이어홍이 추천하는 타이어는 바로 미쉐린타이어의

 레티튜드스포츠3 275 40 20입니다. 포르쉐 마칸, 카이엔 등 프리미엄 SUV 전용 타이어로

뛰어난 안정성능과 훌륭한 연비 수명까지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작업과정 만나보겠습니다. 포르쉐 카이엔에 레티튜드스포츠3 275 40 20 이

장착되는 과정 그 첫번째 버틀러 탈착기를 이용해 기존 휠과 새로운 타이어를 탈착해주는 작업입니다.



버틀러 탈착기를 이용해 휠타이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탈착해주었다면 그 다음엔 

적당량의 공기를 주입해주는데요. 공기압은 보통 SUV 40, 승용차 34 정도로 맞춰지고 있습니다.



공기가 새지는 않는지 수시로 확인해주면서 타이어에 공기까지 주입이 되었다면

이제 마지막으로 휠밸런스 작업을 진행해줍니다. 휠과 타이어의 무게 중심을 맞추는 과정이랍니다.



휠밸런스까지 꼼꼼히 확인해주면 오늘의 작업은 끝이 나는데요. 이번 포르쉐 카이엔처럼

타이어홍에서 차 한대분 작업시 무료 캘리퍼 도색과 3D 얼라이먼트가 서비스로 제공된답니다.


언제나 최고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타이어홍에서 지금 바로 휠타이어 만나보세요.

다양한 국산 수입 휠타이어가 착한 가격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