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BMW 1시리즈

[타이어홍]BMW 118D + 스노우타이어 추천~~

 

 

[타이어홍]BMW 118D M518인치휠

+ 스노우타이어 추천~~

 

안녕하세요 ^^ 타이어홍 관리부팀장 ㅎㅎ 이대경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이제 두달이 채 남지않은 2014년도 잘 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오늘 타이어홍에서는 BMW 118D 장착후기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다양한 BMW 휠중에서 오늘은  M5 18인치제품 장착해드렸습니다^^

수입차 휠타이어전문 타이어홍에서는

아우디 BMW 벤츠등 주요 취급차종의 문의번호를 따로 만들었으니

BMW 오너분들께서는 그쪽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오늘 타이어홍에서는 BMW 118D타이어로

시즌에 딱 맞는 스노우타이어도 함께 소개해드리려고하니

함께 보시고 연락바라겠습니다~!!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타이어 가격표도 아래에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시기바라겠습니다^^

 

 

 

오늘 BMW휠타이어로 소개해드리는 

M5휠과 BMW스노우타이어는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 해드리고있으니까요~~

강남 분당 송파근처 타이어홍 매장이 먼 고객님들께서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무료배송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바로 장착가능한 상태로 BMW휠타이어 빠르게 보내드리니까요^^

M5휠과 BMW스노우탕이ㅓ 저렴하게 타이어홍에서 장만해보세요!

 

 

 

올 겨울은 작년보다 더 많이 눈이 온다고하죠~

올해 안전운전을 위해 그래서 꼭 필요한 필수템이

바로 BMW스노우타이어가 아닐까하는데요 ㅎㅎ

 

타이어홍에서는 고객님들의 문의에 발맞춰

저렴한 가격으로 스노우타이어 공동구매를 진행하고있습니다 ㅎㅎ

 

타이어홍에서 공동구매를 통해 저렴히 드리는 윈터타이어는

한국 아이셉트에보 제품인데요^^

눈길에도 BMW오너분들의 안전한 운행을 도와줄 기특한제품입니다!

사이즈별로 스노우타이어 가격 올려드리니

참고하셔서 타이어홍으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BMW전용문의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BMW 118D 뒷태사진을 마지막으로 오늘 BMW휠타이어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휠타이어 싼곳 타이어홍은 오늘 소개해드린 BMW 118D 휠타이어 M5휠과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BMW 휠타이어를 구비하고있으니

타이어홍 카페나 강남 송파 근처 매장 방문하셔서

다양한 휠타이어 구경해보시기바랍니다~

BMW 118D 휠타이어문의는 언제든지 편하게

BMW전용 문의번호를 통해 연락주시기바랍니다 ㅎㅎ

아래의 카페 사진을 클릭하시면 쉽게 타이어홍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