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네시스

제네시스 쿠페 [젠쿱 타이어싼곳] 금호윈터크래프트 윈터타이어싼곳&

 

제네시스 쿠페 [젠쿱 타이어싼곳]

금호윈터크래프트

타이어홍의 막내 이!상!일!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제네시스쿠페 차량에 금호타이어 윈터크래프트 장착한

작업사진 올려드리겠습니다~!

젠쿱 스노우타이어와 함께 강남 송파 타이어홍 매장도 구경해보세요 ㅎㅎ

 

오늘 제네시스쿠페에 장착한 금호스노우타이어 외에

타이어홍에서는 지금 한창 스노우타이어 공동구매가 진행중인데요~~

타이어홍에서 공동구매중인 제품은 프리미엄 스노우타이어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입니다

제네시스스노우타이어 가격표도 올려드리니~

가격 바로바로 확인하시고 더 자세한 문의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게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의 장착후기 차량은 제네시스 쿠페~ 되겠습니다 ㅎㅎ

화이트칼라의 젠쿱@@

여기에 장착해본 스노우타이어는 금호타이어 윈터크래프트 제품 이고요

225 45 19 255 35 19

간단한 젠쿱스노우타이어 사이즈표 올려드리니까요~~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ㅎㅎ

아래에 사이즈별 스노우타이어 가격표도 올려드리니

확인하셔서 비교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강남 송파근처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도 실시중입니다~~

 

저렴하게 제네시스쿠페 휠타이어 구매하실 오너분들은

지금바로 연락주세요~~ㅎ

 

 

 

 

 

이번에 제네시스 쿠페 차량에 장착한 스노우타이어

금호 윈터크래프트 사진이네요 ㅎㅎ

뒤로 보이는건 저희 타이어홍의 직원들입니다~

넓고 깔끔한 매장에서 꼼꼼하게 제네시스쿠페차량 작업중인 사진입니다

 

강남근처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 오시면

더 많은 제네시스쿠페 휠타이어 구경 가능합니다 ㅎㅎ

시간내셔서 오프라인 매장 방문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타이어홍에서 오늘 장착한 젠쿱스노우타이어 외에

추천해드리는 제품은 한국 아이셉트에보입니다~

아래에 젠쿱윈터타이어 가격표 올려드리니

제네시스쿠페 타이어 사이즈 확인하셔서 가격 한눈에 알아보세요

 

 

 

 

 

 

타이어홍에서 제네시스쿠페휠타이어를 교체해야하는 이유~~

깔끔한 시설은 물론 최신식 설비까지! 친절한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은 덤!

모든 작업에 자부심을 갖고 일하는 타이어와 결혼한 남자들 되겠습니다~!

 

제네시스 쿠페스노우타이어로 오늘은

금호 윈터크래프트와 한국 아이셉트에보 제품 추천해드렸는데요~

가격과 성능 비교하셔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결정이 어려우시면 언제든지 타이어홍에게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젠쿱에 장착할 휠타이어 추천~

전문적으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린 젠쿱휠타이어는 타이어홍 온라인 카페에서도

확인가능하시고요~~ 문의도 가능합니다

클릭해서 방문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