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피니티

#인피니티 Q50 [타이어싼곳] #스노우타이어 추천~!


인피니티 Q50 스노우타이어 

한국 아이셉트에보


안녕하세요~ 타이어홍의 막내! 이상일 입니다 ㅎㅎㅎ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있는데 겨울 대비 단단히 하고계신가요 ㅎㅎ

이맘때쯤되면 저도 항상 따뜻하게 겨울을 날 패딩을 준비하곤하는데요~~


오늘은 인피니티 Q50에 패딩이 되어줄 스노우타이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

다들 휠타이어가 차량의 안전성과 정말 밀접하게 연관되어있다는걸 아실텐데요~~

특히나 겨울철에는 휠타이어 하나로 안전이 좌우될 수 있으니

꼭 스노우타이어 장착하셔서 안전한 겨울 나시기바라겠습니다


오늘 타이어홍에서는 인피니티 Q50 차량에 스노우타이어 장착해드렸습니다

제품은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공동구매중인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입니다 ㅎㅎ


아래로 내리시면 더 다양한 사진과 함께

스노우타이어 가격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럼 지금부터 인피니티 Q50 스노우타이어 보시겠습니다~




타이어싼곳 타이어홍과 함께 감상하시고있는 

인피니티 Q50 모델입니다 ㅎㅎ

세련된 그레이칼라의 인피니티 Q50이 더욱 멋지게 변신할 준비중이네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인피니티 Q50에

깔끔하고 꼼꼼하게 휠타이어를 장착해드리고있습니다


매장도 쾌적하고 넓으니 분당 송파 근처 고객님들은

직접 오프라인 매장 방문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근처 고객님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님들께서

타이어홍의 저렴한, 고퀄리티의 휠타이어 받아보시라고

전국 무료배송도 실시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인피니티 Q50 휠타이어 장만해보시기바랍니다





이번에 인피니티 Q50에 장착해드린 타이어는

한국 아이셉트에보 스노우타이어입니다

벌써 눈소식이 들려올 정도로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되어가고있는데요ㅎㅎ

올 겨울은 많은 강설량이 예상된다고 하니 

서두르셔서 스노우타이어 장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이 스노우타이어 시즌인 만큼 타이어홍에서는 공동구매를통해

저렴하게 인피니티 스노우타이어 드리고있습니다

아래에 윈터타이어 가격표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셔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내 차에 탈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서~~

이번 겨울엔 스노우타이어 꼭 장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오늘 타이어홍에서 인피니티 Q50 차량에 장착해드린 스노우타이어사진입니다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245 40 19 사이즈네요 ㅎㅎ

위에 첨부해드린 스노우타이어 가격표 참고하시면

빠른 가격확인 가능하시구요~~


더 자세한 스노우타이어문의는 타이어홍으로 해주시기바랍니다!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하시면 

세트로 장착가능한 인피니티 휠들도 있으니 

들어가셔서 구경해보시기바랍니다 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린 인피니티 Q50 타이어

한국 스노우타이어 아이셉트에보 문의와 함께

타이어홍으로 연락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