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쿠스

에쿠스 리버사이드 RS-V 18인치 하이퍼실버 금호타이어 엑스타4X 235/50/18 타이어싸게파는곳

안녕하세요 휠타이어 이야기 의 타이어홍 입니다^^!!
이번에 제가 여러분들과 공유하게될 작업사진은 에쿠스 리버사이드 인데요 ㅎㅎ
이미지 보시고 가격이나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부담없이 전화주세요
항상 친절한 상담 대기중 입니다^^!! 자 그럼이제 사진을 구경해 보실까요~~??^^

 

 

  에쿠스리버사이드 RS-V 입니당 ㅎㅎ

 

 휠사이즈는 18인치 이구요 하이퍼실버 입니당 ㅎㅎ

 

  타이어는 금호타이어 엑스타4X 235/50/18 가 되겠습니다~ㅎㅎ

 

오늘제가 준비한 이미지는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감상 되셨나요??ㅎㅎ
언제나 낮은가격과 높은수준의 서비스를 드리는 타이어홍의 매장을 꼭 찾아주세요 ㅎㅎ
세심하고 꼼꼼하게 작업 해드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