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쌍용

액티언 툰드라 18인치휠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HL2

액티언 툰드라 18인치휠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HL2

 

안녕하세요~ 강남 분당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입니다~!

어제오늘 서울에는 비가 계속 내리고있는데요!

내일도 비가 올거라고 하니 출근길에 꼭! 우산 챙기시기바랍니다~

 

오늘은 빗속을 가를 때 더욱 빛나는 SUV 액티언 휠타이어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SUV휠로 너무너무~ 유명한 툰드라휠 장착하셨습니다!

파워풀한 모습의 액티언에 툰드라휠까지 장착해주니

SUV만의 느낌이 더더욱 살아나는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 타이어싼곳 타이어홍과

툰드라휠과 다이나프로 HL2장착한 액티언 사진 감상하시겠습니다 ㅎㅎ

 

 

 

 다이나프로 HL2와 툰드라휠 장착한 액티언의 모습입니다ㅎㅎ

 

독특한 스포크를 가진 툰드라휠은 멀리서도 단연 돋보이는 휠인데요 ~

개인적으로 SUV특성을 잘 반영한 휠이 아닌가 싶습니다!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튜닝하실때 항상 강조드리는 것이 바로 차량의 안정성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있는 액티언휠 툰드라휠은 SUV전용 휠으로

묵직한 바디의 무게를 안정감 있게 받쳐줍니다 ㅎㅎ 걱정하지 말고 쵸이스하시기바랍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툰드라휠을

저희 타이어싼곳에서는 전국에 무료배송으로 보내드리기도하니까요~

저렴한 액티언휠 찾으시는 고객님께서는 타이어홍 서비스 이용해보시기바랄게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이번에 액티언에 장착해드린 타이어는

SUV차량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장착해주시는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HL2 제품입니다 ㅎㅎ

 

차량의 외관을 멋지게 꾸미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정성을 무시하시면 안되겠죠~

SUV에는 SUV에 맞는 휠타이어로 인치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있는 툰드라휠과 다이나프로 HL2 제품은

액티언 외관뿐만 아니라 안정성까지 책임져주는 일등휠타이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강남 분당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툰드라휠과 다이나프로 HL2 제품 고르기부터

액티언 차량에 장착하는 작업까지 모두 꼼꼼히 도와드리고있으니까요~

 

저희 매장 방문하셔서 직접 눈으로 툰드라휠과 한국타이어 확인해보시고

착한 견적도 받아보시기바랍니다^_^

 

 

 

 

 

타이어싼곳 타이어홍 매장을 배경으로한 액티언 사진을 마지막으로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추석 황금연휴가 다가오고있는데요~

그 전에 액티언 튜닝 곱게하셔서 친지분들의 차량 가운데서

빛나는 고객님만의 SUV 만들어보시기바라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툰드라 18인치휠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HL2 제품 문의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핸드폰 뿐만 아니라

아래의 타이어홍 카페를 통해서도 받고있습니다 ㅎㅎ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글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카페에 방문하시면 벤츠 아우디 BMW 등등 다른 차종의

다양한 휠타이어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