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우디/아우디 A6

아우디A6 피렐리타이어

아우디A6 피렐리타이어

 

 

타이어홍입니다ㅎㅎ 어느덧 주말의 마지막날이 되었네요!

내일부터 또 출근하시는 고객님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오늘 타이어홍에서 소개해드릴 장착후기는

아우디A6 모델입니다ㅎㅎ

 

이미 수많은 아우디A6 차량이 저희 타이어홍을 거쳐갔는데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타이어를 장착한 아우디A6 입니다!

피렐리타이어 장착해보았는데요~

 

피렐리 타이어 하시면 아직 생소한 고객님들도 계실텐데,

전세계 5대 타이어 제조업체중에 하나인 유명한 타이어랍니다!

 

고급스러운 아우디A6 모델에 딱인 피렐리타이어! 지금부터 감상하시겠습니다

오늘 아우디A6 차량에 장착해드린 타이어는 피렐리타이어인데요~

피렐리타이어는 아우디 벤츠 BMW등 많은 외제차량의 출고타이어입니다

그만큼 고급스럽고 성능을 인정받은 타이어겠죵ㅎㅎ

 

타이어홍에서는 아우디A6에 장착해보았는데요~

장착후기보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타이어홍에게 연락주시기바랍니다

타이어홍에서는 아우디A6 차량이 있는 곳 그 어느곳에나

피렐리 타이어 무료로 배송해드리고있으니

멀리계시는 고객님들도 연락주시기바라겠습니다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피렐리타이어 장착작업받고있는

아우디A6 차량입니다 ㅎㅎ

 

타이어홍 매장은 넓고 깔끔한매장과 최신식 장비를 갖추고있습니다

전국에 몇대 없는 버틀러를 보유하고 있기때문에

고객님의 소중한 아우디A6 휠타이어 손상없이

장착작업이 가능합니다 ^_^

 

특히 타이어홍에서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차종중에 하나인

아우디 차량인만큼 꼼꼼하고 섬세하게 작업해드리고있으니

아우디A6 휠타이어필요하실땐 타이어홍 찾아주시기바랍니다

 

 

아우디A6에 장착한 피렐리타이어사진을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아우디차량을 전문으로 하는 만큼

좀더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해드리기 위해서

아우디 차량 담당 전화번호를 따로 개설했으니

 

오늘 아우디A6에 장착한 피렐리타이어문의는 아우디전용 번호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답변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피렐리 타이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우디타이어 보유하고있으니까요!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하셔서 아우디A6 휠타이어 감상도 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