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싼타페CM

싼타페CM 다이나프로HL2 255/55/18 타이어싸게파는곳

 

안녕하세요 언제나 친절한 상담 해드리는 휠 타이어와 결혼한 남자의 타이어홍입니다^^이번에 저희 매장에서 한국타이어를 할인판매하고 있는데요!! 이 기회에 바꿔야할 타이어 바꿔보는건 어떨까요?^^ 자그럼 이미지먼저 살펴보시죠!!ㅎㅎ

 

 

 

 산타페CM에 다이나프로HL2를 장착할 겁니다~!!ㅎㅎ

 

 다이나프로HL2 255/55/18 입니다!!ㅎㅎ

 

 

여기까지가 제가 준비한 이미지입니다!! ㅎㅎ

잘감상하셨나요~??ㅎㅎ 언제나 낮은가격과 높은수준의 서비스로 고객님들 모시는 타이어홍이 되겠습니다!! 전화상담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