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싼타페CM

싼타페CM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싼타페CM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안녕하세요~ 금호타이어싼곳 타이어홍입니다!

벌써 내일이면 이번주 마지막 출근일이네요ㅎㅎ

마지막날까지 파이팅하시기바랍니다!

 

오늘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포스팅해볼 장착후기는요

바로바로 싼타페CM 차량입니다

 

2000년도부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해온 현대 싼타페CM!

오늘은 이 차량에 금호타이어 장착해보았는데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타이어정보와 가격도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포스팅 함께해주시기바라겠습니다 ㅎㅎ

그럼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235 60 18

싼타페CM에 장착한 프리미엄 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 간단한 정보입니다ㅎㅎ

금호타이어에서 SUV전용 타이어로 야심차게 내놓은

크루젠프리미엄 타이어입니다!

요 타이어 장착해주시면 SUV에서도 세단과 같은 승차감을 누리실 수 있다고하는데요~

실제로도 많은 고객님들이

크루젠프리미엄으로 타이어 교체하시고 확연히 달라진 승차감에

만족도 별 다섯개를 주시는 타이어입니다 ㅎㅎㅎ!

 

그런데도 많은 싼타페CM 고객님들이 선뜻 크루젠프리미엄 인치업 안하시는 이유가

다른 타이어들에비해 가격이 조금 더 나가기 때문이겠죠 ㅠㅠ!

 

그래서 저희 금호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대량으로 크루젠프리미엄 타이어를 입고하여 저렴한 가격에 드리고있습니다 ㅎㅎ

싼타페CM 타이어 필요하실땐 타이어홍에게 연락주시기바랍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까지!

그리고 무료배송 서비스도 해드리고있으니까요~

타이어홍에서 저렴하게 프리미엄 타이어 만나보시기바라겠습니다 

 

 

분당 송파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장착작업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가끔씩 타이어홍에서 금호타이어 견적내시고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걱정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신데요~

 

장착작업까지 다 챙겨보시고나서는 다들 별 다섯개 주고 가십니다ㅎㅎ

 

그만큼 꼼꼼하고 정교하게 작업해드리고있으니까요!

소중한 싼타페CM 차량에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장착하셔서

더욱더 편안하고 빛나는 SUV 만들어보시기바라겠습니다

 

오늘 싼타페CM에 장착한 크루젠프리미엄 타이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타이어홍의 휴대폰이나 카페를 통해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장착받고있는 싼타페CM 모습이구요 ㅎㅎ

뒤는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매장 전경입니다~

 

최신식 설비를 갖춘 깔끔한 모습이죠~?

옆으로는 다양한 차종의 휠도 보이네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금호타이어뿐만 아니라 한국타이어도 전문으로 취급하고있는데요~

다가오는 겨울시즌을 대비한 스노우타이어 지금 예약받고 있으니 서둘러 연락주시기바랍니다!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준비해본 스노우타이어는 한국타이어의 아이셉트에보 모델입니다!

겨울시즌이 다가올수록 물량은 부족하고 가격은 올라가는거 아시죠~?

올 겨울 스노우타이어도 저희 타이어홍에서 저렴하게 장만해보시기바랄게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싼타페CM 장착후기 뿐만 아니라 금호타이어 가격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