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형에쿠스

신형 에쿠스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45/45R19 275/40R19 타이어싸게파는곳

안녕하세요~ ^^ 타이어와 결혼한 남자~ 친절한 타이어홍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저희 까페 찾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ㅎㅎ

오늘제가 준비한 이미지는 신형에쿠스 작업이미지 입니다

천천히 감상하시고 문의사항은 타이어홍에게 저화주시는거 잊지마세요~~!!ㅎㅎ

 

 

 

  금호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제품입니다 ㅎㅎ

 

 신형 에쿠스에 장착하는 마제스티 솔루스 !! ㅎㅎ

 

 금호타이어  245/45R19 와 275/40R19 두가지 입니다 ㅎㅎ

 

 언제나 세심하게 작업해드리는 타이어홍 입니다^^

 

제가오늘 준비한 이미지는 여기까지 입니다~~ 즐거운 감상 되셨나요??ㅎㅎ

언제나 친절힌 상담 해드리고 있으니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타이어홍에게 전화주시고

저희 매장 많이많이 애용해주세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