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인치 휠 추천

스포티지R 19인치 K7 순정휠 19인치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타이어싸게파는곳

 

안녕하세요 항상 친절한 상담해드리는 타이어홍 입니다^^
저희 휠타이어와 결혼한남자 타이어홍 티스토리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들께 많은 정보 드리기위해 저희매장에서 작업한이미지들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ㅎㅎ 그럼 제가 준비한 이미지들을 한번 보실까요?^^

 

 

 

 스포티지R에 K7 순정휠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

 

 K7 순정휠의 사이즈는 19인치 입니다 너무너무 잘어울리죠^^

 

 타이어는 금호타이어 이구요 안정된 승차감을 가진 마제스티솔루스 입니다 ㅎㅎ

 

 같은 기아모델들이라 그런지 스포티지R과 K7의 순정휠 정말 조화롭네요

 

끝까지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미지들 보신후에 문의사항이 있거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는 타이어홍에게 전화상담주세요 !!ㅎㅎ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