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티지R

스포티지R 휠타이어 365 플래이 19인치 한국타이어 S1노블2로 장착했어요~ [휠타이어싼곳]

스포티지R 365 플래이 19인치 한국타이어 S1노블2

 

안녕하세요~ 수지 죽전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관리부팀장 이대경입니다^^

 

월요일부터 매섭게 쌀쌀한 날씨인데요~

 

이젠 왠만하면 가을외투는 접어두시고 따뜻한 코트 꺼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 제가 준비한 매장작업이미지는 스포티지R에 장착된

 

 365 플래이 19인치 휠과 한국타이어 S1노블2입니다~

 

스포티지R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산 RV 대표 차종인데요

 

아웃도어 열풍에 힘입어 최근 국내 레저용 차량 부문에서 

 

현대 싼타페 다음으로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이런 스포티지R에 추천하는 휠타이어 365 플래이 19인치와 한국타이어 S1노블2

 

상세한 작업이미지 천천히 보시구요 가격 및 장착 관련 문의는

 

저에게 연락주시면 언제나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ㅎㅎ

 

 

 

국산 스노우타이어 중 가장 인기 좋은 스노우타이어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지금 타이어홍 매장에서

 

 공동구매로 아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스노우타이어가 거의 필수요소가 되면서 주변 분들께 이야기 듣고

 

알음 알음 많이 찾아오시는데요 가장 많이 찾으시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저희 타이어홍에서는 공동구매로 누구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답니다~

 

또한 스노우타이어 전용 런플랫탈착기 및 넓은 휠타이어 보관창고 등으로

 

한번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은 모두 높은 만족 보이셨답니다ㅎㅎ

 

겨울이 본격적으로 오기전에 다들 스노우타이어 장착하세요~

 

 

 

용인 수지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한반도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답니다~

 

물론 매장에 오셔서 직접 장착하는 게 가장 좋지만 혹시 매장이 멀어서

 

너무 바빠서 방문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 무료배송으로

 

휠타이어 배달해드리고 있답니다~ㅎㅎ

 

언제나 고객님들의 편의와 만족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 타이어홍

 

휠타이어싼곳 많이 애용해주세요~♡

 

 

5개의 스포크가 날렵하게 심플하게 뻗어나가는 휠 365 플래이 19인치와

 

한국타이어의 효자제품 한국타이어 S1노블2 장착된 모습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작업이미지 외에 타이어홍 매장에서 진행됐던

 

더 다양한 휠타이어 장착이미지를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타이어홍 카페를 방문해주세요 ㅎㅎ!!

 

 

 

 스포티지R에 추천하는 휠 365 플래이 19인치

 

자세한 옵셋  8.5J35 / 9.5J35 / 8.5J22 / 9.5J22 입니다~

 

 

 

옆에서 봐도 멋있네요~

 

심플한 메탈색상이 세련된 휠이구요 5개의 스포크 때문에

 

별 모양 같기도 하네요 ㅎㅎ

 

 

 

한국타이어 S1노블2 제품은 한국타이어의 대표 타이어로

 

사계절용 프리미엄 타이어랍니다~

 

고속 안정성 및 코너링에 최적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비대칭 패턴이 적용되어

 

빗길이나 눈길 배수 능력도 대폭 향상된 초고성능 타이어랍니다 ㅎㅎ

 

 

 

 

 

또한 타이어 외측 가장자리에 리브형 패턴이 적용되어 운행 소음또한 크게 줄어들었을

 

뿐만 아니라 코너링도 좋은 타이어랍니다

 

 

 스포티지R 365 플래이 19인치 한국타이어 S1노블2

 

스포티지R 365 플래이 19인치 한국타이어 S1노블2

 

서초 양재 휠타이어싼곳 가장 좋은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는 곳

 

바로 타이어홍입니다~

 

타이어홍 매장에서 준비한 이번 작업이미지 레저용 차량의 대표주자

 

 스포티지R에 추천해드리는 휠타이어 365 플래이 19인치와 한국타이어 S1노블2를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로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

 

주저 마시고 바로 타이어홍에 연락주세요~

 

또한 겨울을 대비하여 스노우타이어를 착한 가격에 장착하고 싶으신 분들 또한

 

타이어홍 매장이 바로 그 정답이랍니다^^

 

전화 문의 매장 방문 모두 대 환영이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ㅎㅎ

 

그럼 날씨가 많이 추운데 옷차림 유의하시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