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랜드스타렉스

스타렉스 마르셀로 18인치휠

 스타렉스 마르셀로 18인치휠

 

안녕하세요~ 타이어홍입니다^_^

지금 샌프란시스코와 워싱턴의 야구경기가 진행되고있는데요~

10시 7분에 시작할 LA다저스의 경기에서는

부상으로 쉬었던 류현진 선수도 나온다고하니 기대가되네요!

 

오늘 타이어홍에서 소개해드릴 차량은

코리안 몬스터라고도 불리는 류현진 선수가 생각나는

미니밴 스타렉스입니다ㅎㅎ

 

스타렉스에 마르셀로 18인치휠 장착해보았구요~

지금부터 함께 포스있는 미니밴, 스타렉스 감상하시겠습니다

 

스타렉스휠 마르셀로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멀리서 봐도 마르셀로휠 스포크가

단단하게 밴을 받치고 있는 느낌이죠!

 

요 스타일의 마르셀로휠은 스타렉스와 카니발모델에만 장착가능하신데요~

미니밴 스타렉스 오너분들만 가질수 있는 특권!

마르셀로휠 저렴한 가격에 타이어홍에서 만나보시기바랍니다ㅎㅎ

 

저희 분당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전국에 계신 고객님들께 휠타이어 무료로 배송해드리고있으니

참고하셔서 알뜰하게 스타렉스 마르셀로휠 구매해보시기바랄게요

 

 

 

계속해서 미니밴 스타렉스에 장착한 마르셀로휠 18인치 감상하고계십니다

18인치지만 쭉쭉뻗은 스포크덕에 더 커보이는 느낌인데요~

커다란 스타렉스차량을 든든하게 버텨주는 듯한 마르셀로휠이네요 ㅎㅎ

 

저희 판교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더욱더 안전운행하시라고 스타렉스휠뿐만 아니라

타이어또한 마련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날이 쌀쌀해지고 겨울이 다가오다보니

스노우타이어로 준비해보았습니다^_^

이번시즌 타이어홍의 스노우타이어는 한국 아이셉트에보제품입니다~

스노우타이어가격표 올려드리니 참고하셔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ㅎㅎ

 

 

 

 

 

 

 

지금까지 타이어홍과함께 스타렉스 마르셀로휠 감상하셨구용!

추가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타이어홍에게 연락주시기바랍니다

 

성남 타이어홍 매장을 방문하시면 오늘 소개해드린

마르셀로휠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렉스휠타이어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방문이 힘드시다면~~

아래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하셔서 편하게 휠타이어감상해보세요

 

스타렉스뿐만 아니라 K9 아반떼 소나타 등등

다양한 차종의 다양한 휠타이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ㅎㅎ

 

카페에서는 또한 스타렉스 마르셀로휠 문의도 간편하게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