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쉐보레

쉐보레캡티바 금호타이어크루젠프리미엄 235 55 18 #성남타이어가격비교

안녕하세요. 언제나 당신에게 웃음꽃을 드리고싶은 타이어홍입니다.

 

월요일은 월요일 자체만으로 때로는 힘들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주는 월요일이 되자마자 다시 찾아온 강추위

덕에 배로는 힘든 하루가 되었네요. 하지만 이렇게 꽁꽁 어는 겨울도 봄이 오고 여름이 오면 그리워질때가 있겠죠.

2월에 추운 겨울속에 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 우리와 함께할 차는 넘치는 주행실력에 강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쉐보레의 캡티바입니다.

쉐보레 캡티바의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교체후기를 천천히 함께 보시죠.

 

 

 

 

앞으로 쉐보레 캡티바와 함께할 금호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은 SUV의 주행성능에 고급세단의 부드러운 승차감과 정숙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제작된 타이어입니다. 충격 및 진동 최소화 기술로 조용한 주행을 한 층 업그레이드시켰죠.

 

 

크루젠 프리미엄이 이러한 성능을 유지하는데에는 여러가지 기술이 숨어져 있습니다. 최적의 피치 설계를 통해 저소음성능을 구현하여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센터블록과 숄더블록의 서로다른 피치를 설계하여 내구력을 향상시켰죠. 또한 빗길 주행성능과 접지력 또한 동급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홍은 언제나 진실합니다. 항상 정품 사용과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들을 약속드리기 때문에 믿음을 가지시고 타이어홍에 맡겨주시길 바래요~

 

 

오늘의 주인공은 도시에서 최고의 매력을 뽑낼 수 있는 쉐보뤠의 SUV 캡티바입니다. 캡티바는 부드러운 브레이크 페달과 빠르게 가속을 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기에 잦은 재출발이 필요한 도시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남성스러운 외형에서또한 도시의 시크함을 느낄 수 있죠.

 

타이어홍은 다른 매장에서는 쉽게 보실 수 없는 고가의 최고급 설비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타이어를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최고의 전문가들과 최고급 설비가 만나 고객님들의 타이어를 더욱 완벽하고 세심하게 교체해 드리고 있죠.

 

대표적으로 기계로서 호프만 버틀러 탈착기를 소개해 드릴 수 있는데요. 타이어를 탈착시에 혹시나 휠에 상처가 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이 계실텐데 호프만 버틀러 탈착기를 이용한다면 딱딱한 런플렛 타이어라도 어떤한 무리 없이 탈착할 수 있습니다.

 

저희 타이어홍은 고객님들이 보유하고 계신 차량에 딱 맞는 타이어와 휠을 고르시는데 심도있는 상담을 통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어떤 휠타이어가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지체하시지 말고 타이어홍에 방문해주세요.

 

타이어홍은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기 위해 설비 투자와 전문가 교육에 언제나 힘쓰고 있습니다. 당신의 해피드라이빙을 위해 저희는 언제나 이 자리에 있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타이어홍 카페에 방문해 주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