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인치 휠 추천

보센 CVT 18인치 블랙폴리쉬 휠타이어싼곳

 보센 CVT 18인치 블랙폴리쉬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렴한 가격에

좋은 휠타이어를 공급하려고 노력하는 타이어홍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휠은 보센 CVT 18인치 블랙폴리쉬칼라입니다!

아까는 같은 보센 CVT 18인치 휠, 실버색상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올 블랙칼라로 소개드립니다~

 

사진보시다가 궁금한 점 생기시면

언제든지 휠타이어 싼곳 타이어홍으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아까 소개해드린 하이퍼 실버색상이

다른 휠들보다 훨씬 밝았다면

보센 CVT 18인치 블랙폴리쉬색상은 정말 그야말로 새카만 휠인데요~

두 휠이 정반대의색이지만 둘다 정말 세련된 휠이 아닐수없네요!

시크한 느낌의 휠찾으신다면

보센 CVT 18인치 블랙폴리쉬칼라 추천드릴게요!

 

 

 

 

보센 CVT휠 클로즈업 샷입니다!

완전한 블랙폴리쉬 칼라지만

빛의 방향에 따라 약간 메탈색상이 돌 수 있습니다 ㅎㅎ

스파이크 디자인도 확인해주시구요~

날렵한 스파이크 디자인이 세련미를 더하는 보센 CVT휠입니다~

 

 

 

 

다시봐도 너무너무 압도미 넘치는 보센 CVT휠이네요!

칼라 차이에 따라서 이렇게 느낌이 다를 수 있다니 ㅎㅎ!

18인치 휠 찾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저희 휠타이어 싼곳 타이어 홍 방문하셔서

직접 칼라확인하시고 결정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

 

저희 타이어홍 카페에는 보센 CVT 18인치휠 말고도

다양한 휠타이어가 준비되어있답니다~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