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츠/C클래스

벤츠C220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25 45 17 <분당타이어전문점>

안녕하세요~! 언제나 최고의 서비스 타이어스토리 타이어홍입니다.

곧 4월이 시작되는데요. 봄이라고 부르기도 무색하게 아직도 꽃샘추위가 기승입니다.

낮엔 따스한 햇살이 비치긴 하지만 아침 저녁으론 추우니 옷 차림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작업의 주인공 벤츠C220는 S클래스랑 비슷한 외관 디자인과 화려한 실내공간으로

희소성을 추구하는 벤츠의 정체성과 자존심을 반영한 차입니다.




요즘 겨울도 끝나가고 사계절용 타이어로 타이어 교체하러 오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요즘 타이어홍에서 핫한 타이어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25 45 17입니다.

금호타이어 창립 50주년 기념작을 출시된 이후 꾸준한 판매량 상승을 보이는 베스트셀링 제풉입니다.



그럼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25 45 17이 벤츠C220에 들어가기까지 과정 만나볼까요.

우선 버틀러 탈착기를 이용해 기존 휠과 새로운 타이어를 흠없이 빠르고 섬세하게 탈착해줍니다.



버틀러 탈착기 작업 후엔 타이어에 공기를 주입해줍니다. 보통 승용차엔  34 정도

SUV는 40 정도의 공기압이 주어집니다. 매 타이어에 최적화된 공기압을 주입해줍니다,



공기까지 빵빵하게 들어갔다면 마지막 단계 휠과 타이어의 무게 중심을 맞추는 과정 휠밸런스입니다.

휠밸런스가 맞지 않으면 고속주행시 핸들 떨림이 생길 수 있어 중요한 과정입니다.



타이어홍이 준비한 이번 작업 벤츠C220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225 45 17 여기서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타이어홍에서 휠타이어를 장착해야 하는 이유 

차 한대분 작업시 무료 캘리퍼 도색 및 3D 얼라이먼트가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언제나 다양한 국산 수입 휠타이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로 드리는 곳

타이어홍 010-7979-7709로 전화 문자 카톡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