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츠/S클래스

벤츠 s500 18인치 정품휠 순정휠

 벤츠 s500 18인치 정품휠 순정휠

 

안녕하세요~ 벤츠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저희 타이어홍에서 전문으로 취급하고있는 차량중 하나인

벤츠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모델은 벤츠S500 모델입니다ㅎㅎ

벤츠S500 차량주 고객님께서 저희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 방문하셔서

18인치 정품휠로 인치업하고 가셨는데요~

지금부터 그 장착후기 함께 보실까요!

 

 

 

벤츠S500 차량은 그 크기로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차량이죠~

큼직큼직한 크기로 벤츠만의 포스를 뿜어내는 차량인데요!

요번에 타이어싼곳 타이어홍 방문한 벤츠S500 차량은 실버칼라로

세련미 까지 겸비한 차량이었답니다ㅎㅎㅎ

여기에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18인치 정품 순정휠 장착해드렸구용~!

 

많은 고객님들이 정말 정말 다양한 벤츠휠중에서 많이 고민들하시는데요~

이미 많은 휠들을 장착해보셨다면 다시 순정휠로 돌아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순정휠만의 매력이 또 있으니까요~~

 

실제로도 많은 고객님들께서 질리지않는 무난한 순정휠 많이 찾고계신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리고있는 벤츠S500 순정휠 밑에서 자세한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벤츠S500 18인치 정품휠 단독컷입니다 ㅎㅎ

순정휠이라고해서 너무 단조롭다거나 투박하다는 생각은 노노~~

많은 고객님들께서 다시 순정휠을 택해주시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ㅎㅎ

 

기본이 되는 심플한 디자인이면서도 그렇다고 촌티나지 않기때문이죠!

벤츠S500 순정휠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저희 벤츠휠타이어 전문 타이어홍에게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답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휠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꼼꼼한 벤츠휠 장착작업까지 도와드리고있으니

벤츠S500 휠타이어 찾고계신다면 저희타이어홍에게 연락해주시기바랍니다!

 

 

 

 

분당 송파 벤츠휠전문 타이어홍에서 벤츠S500에 18인치 정품휠

장착작업하고 있는 매장사진도 확인해보세요~

 

넓고 쾌적한 매장에서 최신식 설비를 이용해서

휠타이어와 벤츠차량 모두 손상없게끔 작업해드리고있으니

믿고 저희 타이어홍에게 맡겨주시기바랍니다ㅎㅎ

 

지금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겨울시즌 스노우타이어 예약을 받고있습니다!

최고급 스노우타이어인 한국타이어 아이셉트에보 모델로 준비해보았구요~

9월 예약 가격표 확인하시고 미리미리 준비하시기바랍니다 ㅎㅎ

 

모든 문의사항은 타이어홍 연락처나 아래 타이어홍 카페를 통해서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