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츠/CLS 클래스

벤츠 CLS55AMG 미쉐린타이어 파일럿슈퍼스포츠PSS 255 35 19 295 30 19 <미쉐린타이어전문점>

안녕하세요. 언제나 친절한 타이어홍 인사드립니다. 즐거운 일요일 오전입니다.

다들 늦잠과 느즈막한 아점으로 게으른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주말의 특권 놓치지 마세요ㅎㅎ



오늘 타이어홍 작업의 주인공 벤츠 CLS55AMG입니다. CLS 클래스는 서로 다른 극이라 생각되었던

쿠페와 세단을 합친 차량으로 벤츠의 CLS는 그 특유의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차입니다.




오늘 벤츠 CLS55AMG가 선택한 타이어 바로 미쉐린타이어 파일럿슈퍼스포츠PSS입니다.

사이즈는 255 35 19 / 295 30 19 두 종류 장착해드렸습니다.



파일럿슈퍼스포츠PSS는 최고의 안정성 세계 최고라는 명성에 걸맞는 특급 성능을 지니고 있는데요.

마른 노면에서 정확하고 민첩한 핸들링 안정성 뿐만 아니라 슈퍼카의 파트너로

 포르쉐 BMW 페라리와 공동개발 된 타이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파일럿슈퍼스포츠PSS 벤츠에 장착되는 작업 만나보겠습니다.

우선 버틀러 탈착기로 기존 휠과 새로운 타이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탈착해줍니다.



버틀러 탈착이 잘 되었다면 그 다음 적당량의 공기를 주입해는데요.

매 타이어 별로 다른 공기압이 주입되며 보통 승용차 34, SUV 40 정도로 주입된답니다.



공기가 새지는 않는지 잘 점검된 타이어 이번에 마지막 작업 휠밸런스만 남았습니다.

휠밸런스란 휠과 타이어의 무게 중심을 맞추는 작업이랍니다.



휠밸런스가 맞지 않을 경우 고속주행에서 핸들 떨림이 생길 수 있는데요.

평소 그런 문제가 있다면 타이어홍 혹은 가까운 휠타이어 전문점에서 점검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타이어 벤츠 CLS55AMG 강추 타이어 미쉐린 파일럿슈퍼스포츠PSS 외에도 

더 다양한 국산 수입 휠타이어가 합리적인 가격 최고의 서비스로 제공되는 타이어홍입니다.

지금 바로 010-7979-7709로 전화 문자 및 카톡 문의해주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