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츠/CLS 클래스

벤츠 CLS 브릿지스톤 포텐차 S011 타이어싸게파는곳

안녕하세요 휠타이어 이야기의 타이어홍입니다!!^^
오늘작업사진은 벤츠CLS 입니다ㅎㅎ 정보많이드리려고 사진 많이준비했으니까
천천히 구경하시고 문의사항은 언제나 저 타이어홍에게 !!ㅎㅎ
낮은 가격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힘쓰겠습니다~~!!

 

 

 

 

  벤츠 CLS 브릿지스톤 포텐차 S011 입니다 !! ㅎㅎ

 

  벤츠 CLS 포텐차의 타이어와 휠 입니다 ㅎㅎ

 

 

 언제나 세심하고 정교하게 작업하는 타이어홍 !! ^^ 

 

가격은낮게 ! 만족은 높게 ! 작업해드립니다 ㅎㅎ  

 

 

오늘도 저희 까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은 잘 보셨나요?? 작업사진보시고 궁금하신점은 위의 번호로 문의전화주세요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