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

모닝 HRE P40 15인치휠 + 금호타이어 TA31

 모닝 HRE P40 15인치휠

 + 금호타이어 TA31

 

안녕하세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입니다 ㅎㅎ

오늘은 귀여운 디자인으로 여성고객님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모닝 휠타이어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모닝하면 귀여운 이미지만 떠올리셨다면 오늘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포스팅 보시고 생각이 달라지실 수도 있겠네요!

 

그레이칼라의 바디에 올블랙 HRE P40휠로 멋을낸 모닝~!

 HRE P40휠을 무광 블랙칼라로 초이스 하셔서 그런지

더 담백하고 멋있는 느낌이네요!

 

그럼 지금부터 모닝 휠타이어 감상하실게요

 

 

 

지금 함께 보시고있는 차종은 모닝이구용!

 HRE P40 15인치휠과 금호타이어 TA31 제품 장착해드렸습니다 ㅎㅎ

HRE P40 휠은 이미 너무나 유명한 제품이라서 따로 설명드리기가 민망할정도네요!

차종에 관계없이 두루두루 사랑받고 있는 HRE P40휠~

모닝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HRE P40휠과 함께 모닝에 장착해드린 타이어는 금호 솔루스 TA31제품인데요~

사계절용으로 출시된 제품이니 만큼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저희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오늘 소개해드리고있는 HRE P40휠과 금호타이어 TA31모두

전국에! 무료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무료배송 서비스도 확인하시고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175 50 17

금호타이어 솔루스 TA31 간단한 타이어정보구요~

금호타이어에서 새롭게 고급형 타이어로 야심차게 내 놓은만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참 높은 제품입니다~

 

승차감도 단연 최고니까요~ 모닝에도 장착하셔서 최고의 승차감 누려보시기바랍니다

 

HRE P40휠 상세사진도 올려드렸는데요!

명불허전 HRE P40휠! 무광블랙칼라가 세련된 모습입니다~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는 휠타이어 모두 최신식 장비를 이용하여

꼼꼼히 장착작업도와드리고있습니다 ㅎㅎ

강남 잠실근처의 타이어홍 매장에 방문하셔서 견적도 받아보시고

서비스 받아보시기바랍니다

 

 

 

 

모닝의 반란!

귀엽기만 한줄알았던 모닝인데, 무광블랙칼라 HRE P40휠을 장착해주니

제법 포스가 흐르는 모습이죠 ㅎㅎ?

 

오늘 소개해드린 HRE P40휠과 금호타이어에 대한 문의는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의 핸드폰 뿐만 아니라 아래의 카페를 통해서도 받고있습니다!

타이어홍 카페에는 HRE P40휠 말고도 다양한 모닝휠이 준비되어있구용~

금호타이어 가격표도 준비되어있으니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기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