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렉서스

렉서스 RX330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KL33 235 55 18 <분당타이어할인매장>

안녕하세요. 언제나 친절한 타이어홍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날입니다.

선거일이라고 학교나 직장들 쉬는 분들 많을텐데요. 다들 휴식도 휴식이지만 소중한 한 표 

국민의 권리 행사하는 거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오늘 타이어홍 작업의 주인공 렉서스  RX330은 프리미엄 크로스 오버 차량인데요.

날렵하면서도 세련된 외관 소리 없이 강한 동력까지 갖춘 어디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새끈한 차입니다.




렉서스 중형차 RX330의 타이어홍 강추 타이어는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입니다.

크루젠프리미엄 KL33 235 55 18 사이즈로 장착해드렸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한 작업과정 만나보시죠.



새로운 타이어를 장착하는 과정 첫번째 버틀러 탈착기를 이용해 휠타이어를 탈착해줍니다.

일반 타이어보다 딱딱한 런플랫 타이어의 경우 런플랫 탈착기가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존 휠과 새로운 타이어가 잘 탈착 되었다면 타이어에 공기를 넣어주어야 하는데요.

공기가 새지는 않는지 중간 중간 점검해주면서 진행됩니다.



공기까지 빵빵하게 주입되었습니다. 마지막 작업 바로 휠밸런스 작업입니다.

휠과 타이어의 무게 중심을 맞추는 것으로 이게 맞지 않으면 고속주행시 떨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평소 주행시 이런 문제가 있다면 타이어홍이나 가까운 휠타이어 전문점을 방문해주세요.

안전한 운전을 위해 점검은 필수겠죠! 그럼 오늘 추천타이어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KL33

외에도 더 다양한 국산 수입 휠타이어가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된 곳 타이어홍에서 휠타이어 만나보세요.


차 한대분 작업시 무료 캘리퍼 도색 및 3D 얼라이먼트까지 서비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