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요타

도요타 라브4 [TIREHONG]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235 60 17 판교타이어전문점

 안녕하세요. 언제나 친절한 타이어홍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발걸음은 뭘까요. 전 금요일 퇴근 시간 발걸음이 가장 가벼운 것 같습니다. 일주일의 피로가 쌓여 힘들지만 정신만큼은 가장 맑고 행복한 금요일 다들 즐거운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판교 타이어홍에서 준비한 작업사진은 도요타 라브4에 강추하는 제품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235 60 17입니다.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어떤 제품인지 지금부터 자세한 정보와 장착 모습 만나보시죠.

 

 

 

 

이번에 타이어홍을 찾아준 차량 도요타 라브4입니다. 도요타 라브4는 소형 SUV로 소형 SUV 시장에서 선구자적 역할을 해왔습니다. 크기는 소형이지만 내부는 소형 답지 않은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SUV 열풍에 힘입어 꾸준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차량입니다.

 

 

 

 

 

도요타 라브4에 타이어홍이 강력추천 하는 제품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235 60 17입니다. 크루젠프리미엄은 SUV의 주행성능에 정숙성과 편안한 승차감을 입힌 타이어입니다.

 

 

 

 

사실 요즘엔 SUV라 하더라도 오프로드보단 온로드를 주로 달리게 되는만큼 세단만큼은 아닐지라도 편안한 주행을 원하게 되는데요.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은 최적의 피치 설계로 저소음 성능을 구현해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한답니다.

 

 

 

 

또한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은 타이어 트레드 중앙부에는 딤플을 적용해 젖은 노면에서의 성능을 향상 시킬 뿐만 아니라 깃털마모를 방지하고 있습니다. 최적화된 접지력으로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이 또 한 번 편안한 주행, 안정성 높은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군요.

 

 

 

 

 

타이어홍 매장의 호프만 고속 휠 밸런스기입니다. 타이어홍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런플랫탈착기, 휠 밸런스기, 휠 얼라이먼트 등 다양한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기계는 휠 밸런스기로 휠과 타이어의 밸런스를 맞춰준답니다.

 

 

 

 

휠 밸런스가 왜 중요하냐면 이게 잘 맞지 않으면 주행 시 핸들이 떨리는 증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안전한 주행을 위해서도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평소 이런 느낌을 받으셨다면 지금 타이어홍에서 점검 받아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언제나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 판교타이어전문점 타이어홍을 찾아주세요. 이번에 도요타 라브4에 추천하는 금호타이어 크루젠프리미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산 수입 휠타이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누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를 자부하는 타이어홍에서 진행된 더 다양한 작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 클릭하셔서 타이어홍 카페 방문해주세요. 지금까지 매장에서 진행된 다양한 차량과 휠타이어의 만남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다들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