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뉴K7

더뉴 K7 2013년형 18인치 순정휠타이어 한국타이어 S1노블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타이어싸게파는곳

안녕하세요 타이어와 결혼한 남자 휠타이어 이야기의 타이어홍 입니다~~!!
제가 이번에 준비한 작업 이미지는 더뉴k7의 순정휠 인데요 ㅎㅎ 여러분들께 많은 정보를 공유해 드리고 싶어서 사진도 여러가지 준비해 보았으니 감상하시고
타이어나 휠 관련 문의사항이 생기신다면 바로 저 타이어홍에게 문의전화주세요 !!^^

 

 

 

 k7에 장착한 순정휠 입니다 ㅎㅎ 샤프한느낌이 물씬~!!^^ㅎㅎ

 

 

 타이어는 한국타이어 s1노블과 금호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두가지가 준비되어 입니다 ㅎㅎ

 

 k7순정휠의 사이즈는 18 인치 되겠습니다~~ㅎㅎ

 

자~~ 어느덧 오늘제가 준비한 작업 사진들을 모두 감상하셨습니다 !!
항상 낮은 가격과 수준높은 서비스로 고객님들의 차를 작업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말고 맡겨주세요ㅎㅎ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타이어홍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