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포티지

뉴스포티지 휠타이어 신형 제네시스쿠페 순정 19인치 휠타이어세트

 

뉴스포티지 휠타이어 신형 제네시스쿠페

순정 19인치 휠타이어세트

 

안녕하세여~~ 휠 타이어와 결혼한남자 !! 휠타이어 이야기의 타이어홍 입니다~~ㅎㅎ 제가이번에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작업이미지는 뉴스포티지에 장착한 휠타이어 입니다 ㅎㅎ 신형 제네시스쿠페 순정19인치 휠 장착한 모습들이구여~~ㅎㅎ 이미지 즐감하신후 문의사항이나 가격이 궁금하신 분은 타이어홍이나 저희매장 찾아주시면 휠이나 타이어 가격 착하게 맞춰드리구여~~ 휠타이어세트는 더더욱 착하게 맞춰드린답니다~~ㅎㅎ 그럼 일단 뉴스포티지 신형 제네시스쿠페 순정휠 작업 이미지 먼저 감상해 보실까요~~??^^ㅎㅎ

 

 

 

 뉴스포티지에 장착한 신형 제네시스쿠페 순정휠의 모습입니다~~ㅎㅎ 사이즈는 19인치 이구여~~ 타이어와 함께 휠타이어세트로 구매시 엄청나게 착한가격으로 모시고있으니 마니마니 저나주세여~~ㅎㅎ

 

 신형 제네시스쿠페 순정휠의 모습입니다 ㅎㅎ 너무예쁘게 잘나왔져~~??ㅎㅎ 신형제네시스쿠페 순정휠 이외에 다른휠제품관련 문의도 받고있습니다~~ 뉴스포티지에 휠 장착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저희매장으로 고고!!ㅎㅎ

 

 

 

 

아쉽지만~~ 오늘제가 준비한 이미지는 여기까지입니다 ㅠㅠ.. 즐거운 감상 되셨나요~~??^^ㅎㅎ 다음에도 더많은 자료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감상하신 이미지는 뉴스포티지 에장착한 신형 제네시스쿠페 순정 19인치 휠의 작업사진이었습니다 ㅎㅎ 모두 좋은하루 되세여~~^^ㅎㅎㅎㅎ

뉴스포티지 휠타이어 신형 제네시스쿠페

 순정 19인치 휠타이어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