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산타이어 추천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SOLUS TA31] 잠실 타이어싼곳

 

 

[금호타이어 SOLUS TA31] 잠실 타이어싼곳

 

안녕하세요~ 타이어홍의 서비스매니저 윤현희입니다ㅎㅎ

금호타이어 SOLUS TA31제품을 소개드리려고합니다~

  

지금부터 금호타이어 SOLUS TA31 제품 소개 이미지 천천히 보시구요!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010-6248-7651로 전화주시면 빠른상담 해드릴께요ㅎㅎ

 

 

 

 

 

오늘 소개드리는 금호타이어 SOLUS TA31 제품은

  뛰어난 마모성능과 저연비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타이어입니다ㅎㅎ 

기존 타이어에 승차감이 만족스럽지 않으신 분들도

 금호타이어 솔루스 TA31 제품 꼭 한번 장착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겨울이 다가오니 겨울용 스노우타이어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타이어가격비교 제일 싼곳 타이어홍에서 최저가로 장착하세요!!

 

타이어전문점 타이어홍에서 추천드리는 금호타이어 SOLUS TA31 제품

잠실 타이어싼곳 타이어스토리by타이어홍 매장에서 장착해보세요~

젊고 성실한 직원들이 섬세하게 장착해드립니당ㅎㅎ

 

 

 

 

일반타이어는 겨울철에는 타이어가 굳어서

밀림현상이 심하게 나타날 수 있는데요~ 안전운행을 위해서라면

스노우타이어는 더이상 선택사항이 아니라는점!  다들 알고계시죠~~?

 

스노우타이어를 최저가로 장착할 수 있는 방법!  타이어홍 공동구매에

 참여하셔서 한국타이어 아이셉트 에보 제품

 저렴한 가격으로 장착해가세요ㅎㅎ~ 예약 원하시는 분들

최저가 보장하는 타이어홍으로 바로 연락주세요~

 

이번에 준비한 금호타이어 제품 외에

더 다양한 차량과 휠타이어의 조합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휠타이어 이야기] 타이어홍 카페를 방문해주세요!!^0^

 

 

 

 

 

혹시 바쁜 스케쥴때문에 매장 방문이 힘드신분들~~! 아쉬워 하실 고객분들을 위해

타이어홍은 한반도 무료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ㅎㅎ

고객님들께서 바로 장착가능한 상태로 배송해드리구요~~

바로 다음날 받아보실 수 있는 특급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0^

또한 타이어교체시 기존의 타이어를 보관창고에 보관도 해드리고있습니다ㅎㅎ!

 

 

그럼 오늘소개드리는 금호타이어 SOLUS TA31 제품

잠실 타이어싼곳 타이어홍에서  최저가로

 최고의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자세한 문의 연락주시기 바랍니당~

 

 

 

타이어홍에서 휠 타이어를 교체해야하는 또 다른 이유!!

바로 최첨단 탈착기 버틀러 입니다 ㅎㅎ

국내에 몇 대 없는 버틀러로 휠 손상없는 완벽한 타이어 탈착 작업이 가능하답니다!!

휠 타이어는 저렴하고 제품 장착은 완벽한 타이어홍 많이 이용해주세요~~>3<

 

그럼 휠 타이어전문점 타이어홍이 추천드리는금호 솔루스 TA31

타이어 제원 및 견적 문의는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타이어홍 매장/ 타이어홍에게 직접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님을 만족시켜드리는 타이어홍이 되겠습니다!!^0^